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는 가운데, 이제 반응형 홈페이지는 기본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이제 무료 플랫폼인 블로그도 반응형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상 무료 플랫폼인 블로그는 만들기도 쉽고 관리도 쉬운 편이지만, 순수하게 반응형 홈페이지를 만든다는 것은 정말이지 웹프로그래머가 아닌 이상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은, 역시 티나지!



그래서!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여러곳을 알아보시는 도중 이곳까지 방문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많은 업체에서 아직도 비용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최저가라는 말로 달콤한 유혹을 하게 되지요. 최저가라는게 과연 얼마나 크게 와닿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오픈마켓에서 제품을 하나 구매하실때를 생각해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가장 최저가격으로 해놓고서는 막상 괜찮은 물건을 구매하려면 추가비용이 붙게 되지요. 그러니 더이상 최저가격이라는 키워드는 잊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중요한건 핵심기술! 바로 홈페이지를 만드는 기술력에서부터 그 차이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도 더이상 예외가 아닙니다. 티나지는 특허청에 자사 고유기술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것만 가지고도 충분히 타업체와의 경쟁에서 압도적으로 비교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홈페이지란 말 그대로 다양한 장치에서도 최적의 해상도로 홈페이지가 보여지게 되는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기술력은 위에서 보셨듯, 특허기술을 따낸 티나지에서 가장 잘 만든다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단순히 홈페이지만 만드는것에서 끝이 아니라, 만들고 난 이후에도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한마디로 AS까지 완벽하다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해서 가격이 무지막지하게 비싸느냐? 그렇지도 않습니다. 티나지에서는 자체적으로 최적의 디자인팀이 있기 때문에 무척이나 저렴한 홈페이지 스킨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버 비용 그리고 트래픽 비용도 1년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킨 구매시 말이지요~! 일종의 보너스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홈페이지는 그만큼 호환성에서 압도적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차후에 새로운 홈페이지를 만들 필요 없이, 리뉴얼이 필요한 경우라면 필요없는 기능은 빼내고, 필요한 기능들만 넣음으로 인해서 완전히 새로운 홈페이지로 탄생되게 됩니다. 이러면 시간과 비용을 동시에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티나지의 자체개발솔루션 입니다.




어떠신가요? 반응형 홈페이지도 다 같은 반응형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아셨을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을 조목조목 따져봐도 티나지 홈페이지가 가성비는 확실히 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런 기술력은 언젠가는 소문이 나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점점 티나지를 찾고 계시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고, 티나지에서 만든 반응형 홈페이지들도 여기저기 늘어나고 있습니다. 위의 두 개의 사이트도 티나지를 거쳐 완성된 홈페이지 입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직접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 http://tinage.net/


여기저기서 많이 알아보셨어도 명쾌한 답을 아직 찾지 못하셨다면 한번 티나지와 상담해 보십시오. 반응형 홈페이지는 사후관리도 중요하며 무엇보다도 운영함에 있어서 여러가지 버그나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이게 많으면 진정한 반응형이 아니죠! 확실한 기술력을 보유한 티나지에서 그 해결책을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담은 위의 배너를 터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