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스트레스 해소] 일상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은 가벼운 운동으로 해결





운동을 시작한지, 어느덧 일주일이 훌쩍 넘어버렸네요^^;

솔직히, 아직까지는 운동이 지겹거나 힘들지 않아요~!


왜냐면, 저번에도 언급했듯, 운동은 즐겁게 해야하고, 내가 하고싶은 운동으로 하는것이

가장 오래오래 두고두고 운동 할 수 있는 비결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거든요.


현재, 저는 근처 초등학교 운동장 (대전성남초등학교) 에서



1. 농구장에서 자유투 연습

2. 뜀박질

3. 오르락 내리락 하기 (그...이름은 기억안나는데...오를수 있는...놀이기구...음...)



이렇게 맹활약(?) 중이에요. ㅎㅎㅎ





운동을 하면서 느낀건데,

집에서 가만히...PC앞에서 게임이나 했을땐...참으로 우울하고 부정적인 생각들이 많이 났었는데,

그냥 이렇게 뭔가 재미로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게 되니까, 그 시간만큼은 왠지

밝고,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생각들이 그래도 많이 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한 기분도 조금 상쾌해지죠.





아무래도, 제가 생물학은 잘 모르지만....

사람이 운동을 하면서 호르몬이 뇌를 자극하여, 이러한 생각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이 부분은 아마 검색하시면 더 자세히 나올테니...

이부분은 생략! ㅎㅎㅎ





일상의 스트레스는 가벼운 운동으로 해결이 되는 듯 해요.


이건 제가 최근 일주일간 정말 몸소 체험하면서 느끼는 거구요,

뭐....단순히 검색해서...아 이러겠거니~ 하는 것이 절대 아님을 강조하는 바이옵니다!!!


신나2


그리고, 저번 포스팅때도 제가 어필했는데,


근처 사시는 분들^^ 저와함께 가벼운 운동에 동참하시렵니까??? ㅎㅎㅎ

저는 언제든 환영이에요~!


카톡은 [ rgy0409 ] 니까요, 부담갖지 마시구~ 연락을 주세요~!





어떤식으로 운동하냐면요~


9시부터 10시까지 (저녁) 대략 한시간 정도로 잡고 있고,

10분 정도는 준비운동,


그리고 자유투 성공 30개를 목표로, 열심히 던져요~!

튕겨나가면 열나게 뛰니까, 뜀박질 효과가 나지요^^


30개 다 성공해서 남는 시간은 가벼운 뜀박질 (거의 경보수준) 로 숨을 좀 고르고요~

그리고 마무리로, 오르락 내리락~ 하면 끝~!


이렇게만 해도, 재법 운동했다~ 라는 느낌이 몸으로 느껴지십니다^^





ㅎㅎㅎ 제가 이렇게 몸짱을 바라고 운동하는 것은 아니에요^^;

자꾸 퍼져가는 몸둥아리, 그리고 나약해지는 정신력을 가다듬고, 보강하고자~


스스로의 몸과마음을 고치는데 1시간을 투자하는 거죠.



자~! 30대 남성 여성 여러분~!

저와 함께 스스로에게 약속합니다.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가볍게 좋아하는 운동을 시작하기로~!

미래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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