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유플러스 맴버십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여 무료영화를 보는 방법이다. 유플러스 고객분들 중에서 VIP이상이신 분들께서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등 통합 월2회 무료로 영화관람이 가능하다. 단 일반 2D영화만 가능하고, 그 이상은 안된다. 그리고 해당영화사이트가 아닌, 유플러스 맴버십 공식사이트를 통하여 예매 및 취소가 가능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유플러스 VIP 영화 예매 방법



http://www.uplus.co.kr/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멤버십/혜택 > 멤버십영화예매 로 들어간다.





물론 로그인을 한 상태로 들어가면, 이렇게 현재의 자신의 멤버십등급이 나오고, 혜택이 나온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서두에 설명했듯 반드시 이곳 유플러스 홈피에서 예매해야 멤버십 혜택을 쓸 수 있으며 2D 영화만 가능하다. 조조는 당연히 예매가능하다.





필자는 이번에 인디펜던스데이 : 리써전스 를 예매하기 위해서 이렇게 진행중인데, 크롬으로 진행하니 이런! 실버라이트를 설치하라고 떠서 기껏 설치했더니...계속 설치안되었다고 한다. 그냥 익스플로러로 하자...어차피 결재도 해야할 게 있으니...




여기부터는 CGV와 거의 흡사하기에, 특별한 설명은 필요 없을것으로 간주하고 과감히 넘어간다.







좌석까지 선택 후, 이제 결제하기로 넘어간다.





현재 유플러스 맴버십은 필자 한명이고, 나머지 두명분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결재를 하려고 한다. 우선 멤버십 혜택을 받아보도록 하자. LGU+ VIP 멤버십 항목을 클릭하여 나오는 창에 멤버십 번호 부터 주민번호 앞까지 작성을 모두 하면 자동으로 셋팅이 된다.





이렇게 해서 유플러스 영화예매는 거의 마무리가 되어간다. 결제수단별 금액에 현재 상태가 표기된다.





나머지 두명분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결재로 진행하였다.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최종적으로 내역이 한번 더 뜬다. 이상 없으면 결제를 진행하자.





완료하였다. 한번 더 주의사항이 출력된다.





취소는 유플러스 홈페이지 이곳에서 가능하며, 저기 뜬 조회목록을 클릭하면 취소할 수 있는 창이 한번 더 뜬다. 이렇게 해서 유플러스 영화예매 방법을 알아보았다. 이제 신나게 영화를 시청하도록 하자.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