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영어독해사이트 ▶ 세상의 모든 영어독해강의 모음



영어공부가 필수인 요즘, 다양한 공부 방법이 있다.

미드를 주구장창 본다거나 (이게 공부가 된다지?) 아니면 원초적인 방법대로 단어만 무조건 외운다거나 사람 나름이다.

영어는 스피킹 이라고 하지만, 독해 또한 무시할 수 없는 것이 대기업 취업의 조건!

그래서 영어독해강의만 전문으로 하는 영어독해사이트를 소개한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는 뜻 입니다#




외계인노트! 세상의 모든 글을 영어직독직해 한다!



http://aliemote.com/



여기가 계인노트 공홈이다.

가입전에 한번 둘러보고, 꼼꼼히 살핀 다음! 한번 진행해도 늦지 않다.

계인노트 에서는, 영어로 된 글들을 직독 및 직해 하는 강의들로 가득차다.


설명되어 있듯이, 다양한 주제와 장르들이 수두룩빽빽 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지고 있다.

일주일에 3~4개의 콘텐츠 업데이트이니 매우 자주 진행된다 할 수 있겠다.





바로 밑으로 내려가 보면, 이렇게 샘플 영상을 볼 수 있다.

이곳 계인노트가 다른 영어독해사이트에 비해서 차별화를 두는 것이 바로 이런 논문이나 뉴스거리의 영어장문들을 그대로 독해하는 것인데

아무래도 이러한 최신 글들을 독해를 해주니, 좀 더 현실적으로 배울 수 있는 부분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우리나라에는 아직도 수많은 구형 서적 혹은 글들로 독해하는 사이트가 많이 존재하고 있다.

최신글로 무장한 계인노트를 만나볼 필요가 절실하다.






계인노트는 영어 독해 동영상 강의 사이트 이며,

각종 주제를 다루는데, 시사 / 문학 / 과학 / 영화 / 인물 / 라이프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어서 배우는데 매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과학, 영화, 인물에 관심이 있는데, 이 부분을 영어로 독해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관심사쪽 이다 보니 꺼리낌 없이 집중이 잘 될 것 같다.





앞에서 잠깐 언급하였듯,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 진다.

그렇기에 최신 글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며 자신의 관심사에 가까운 글들을 배움으로써 집중력이 더욱 향상될 수 밖에 없다.


단예로, 필자는 언리얼엔진4 라고 하는 게임엔진을 잠깐 배운적이 있는데, 대부분 영어로 된 튜토리얼 이다.

그래서 검색해서 문서들을 보면 당연히 대부분 영어로 되어 있고, 이것을 구글번역을 통해서 해석해 가며 배워나간 기억이 있다.

즉!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들은 어떻게든 꾸역꾸역 배워 나가게 될 것이다.





강의 시간은 대체적으로 길지 않다.

대학교 수업 50분에 비해서 현저하게 짧은 시간이다.

그치만 시간이 짧다고 그 내용 또한 짧은 것이 아닌, 고농축 액기스만 들어 있는 일종의 한약 같은 영어독해강의 이다.

제목 및 주제도 상당히 재밌는 것들로 구성이 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배움의 지루함을 최소화 하였다.





그렇다. 원문 및 번역문을 함께 볼 수 있기에 보다 효율적으로 영어독해공부를 진행 할 수 있다.

샘플 영상을 통해서 한번 체험해보라.





영어공부에 있어서 예습 및 복습은 필수!

사실 뭐 이건 그 어떤 공부에서든 꼭 필요한 부분인데, 예복습은 언제나 부지런한 자의 특권이다.

하지만 피치못한 사정으로 인해 원문 및 단어장을 습득 못하였다면, 위처럼 PDF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이걸 스마트폰에 넣고 공부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첫 시작이 중요한 만큼, 영어독해사이트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타 사이트에 비용도 저렴하고, 최신글들로 중무장한 재밌는 영어독해를 해 나가고 싶다면 계인노트를 선택해 보는것은 어떨까 싶다.



검색 포털사이트 에서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