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태블릿으로 그림그리기] PC로 모처럼 그린 소녀그림


오케이3


정말로 오랫만에 그림을 그려봤는데요,


간만에 그리려니 역시 잘 안되긴 하지만...

뭐...그동안 기본 바탕(?) 이 있는지라, 그래도 난 아직 죽지 않았다!

라는 마인드 하나로~


근근히 버티는 중이네요^^;


홧팅2


아트테라피 모임에서 만화를 그리고 있노라니...ㅋㅋㅋ


근데 아트테라피나, 만화나, 어차피 스트레스 풀자고 모인 그림모임인데~

컬러링북은 색칠좋아하시는 분, 저는~!


색칠 + 스케치 까지 하는~! 따지고 보면

더 고퀄리티?? ㅎㅎㅎ


메롱


여튼...오늘 그린 그림 갑니다요~!




그림은, 모두 디지털이며...하지만, 아날로그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것을 좋아하기에~!

밑그림만 쓱쓱~~!!! 최대한 팬으로 터치한 것 처럼~!


아티브탭7 + 사이툴


이것으로만 작업한 것이구요^^





그리고, 사이툴의 마커툴을 이용하여 색을 칠해주지요~!?





머리를 흩날리듯 자연스레 뿌려주고~!?





배경을 그럴듯하게 꾸며주면????

뭐....그럭저럭 괜찮네요, 그죠??? ㅎㅎㅎ





좀 더 클로즈업!!! ㅎㅎㅎㅎ

이런 소녀 어디 없는건가요??? 우힛!!!


고고


다음번에는, 그리는 과정을 좀 화면녹화해서

한번 해봐야 겠어요;; 저도 얼마나 놀라운지 한번 보게요? 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