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귀여운 방향키 키캡이 있습니다. 알리에서 이 녀석을 본 순간 꼭 사봐야겠다고 다짐했고 결국 그 마음가짐을 실천하게 되었죠. 가격도 얼마 하지 않아서 구매에 전혀 부담이 없었습니다. 일단 이 녀석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키보드는 프리플로우 아콘 키보드 뿐이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키보드 중에서는 말입니다.
키캡은 벌크 타입으로 도착했습니다. 흠... 실물은 생각보다 엄청 귀엽지는 않네요. 그리고 구매해놓고 알게 된 사실인데 이거 채리 OEM 버전이었습니다. 채리 프로파일은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오리지널, 나머지 하나가 바로 OEM 버전입니다. 채리 OEM이 일반 버전보다 조금 더 높아요.
보시면 확실히 다르죠? 높이가 말입니다. 살짝 덜 꼽히는것도 높이의 차이를 만들고 있기도 한데 기본적으로 채리 OEM이 좀 더 높아요. 근데 어차피 방향키는 주로 게임 할 때 사용하니까 크게 이질감은 없습니다. 그냥 보기에만 차이가 좀 있을 뿐... 채리 OEM 키캡으로 싹 다 올갈이를 해줘야할까하고 고민하다 귀찮아서 안 했습니다.
ABS 재질이고 염료승화 방식으로 도색되어 있어요. 안쪽에 LED 빛 투과를 위해 이모지 부분만 도색되어있지 않습니다.
방을 어둡게 하고 야간에 키보드를 이용한다는 생각으로 영롱하게 만든 상태입니다. 이건 좀 귀엽네요! 확실히 LED빨을 잘 받는 키캡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키보드를 꾸미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키캡을 바꾸는건데 이번 키캡은 꽤 귀여운 편입니다. 부분만 독특한 키캡을 찾으시면 한번 이 키캡도 장바구니에 담아보시면 어떨까 싶군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