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컴퓨터를 포맷하고 나서 가장 문제는, 윈도우 설치후 드라이버를 하나하나 셋팅해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근데, 그게 여간 귀찮은 작업이 아닐 수 없으며 잘못 셋팅했다가는, 또 PC가 엉망이 되고 말아서, 2차포맷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드라이버 설치는 정말 중요합니다.


이지드라이버팩 (일명, 완드라이브)은 이러한 불편을 완벽하게 해결해 주는 아주 영특하고 고마운 통합만능드라이버 입니다. 알아서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주고, 셋팅해 줍니다.



[EasyDriverPack 통합만능드라이버] WanDRV6 6.5.35.506 (2015.0815) 한글판



https://www.itiankong.com/


대륙의 작품 입니다. 역시 대륙은 위대합니다....능력자 천지들!

본 포스팅에서는 최신버전은 지원하진 않습니다. 최신버전은 죄다 중국어 입니다.

그렇기에 한글버전으로 된 것들만 공유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WanDrv6 6.5.35.506 (2015.0815).torrent





다운을 받으시면, 이렇게 5개의 압축파일들이 있습니다.

각 운영체의 버전과 Bit 별로 나뉘어 있으므로 자신이 설치한 OS에 맞는 드라이버를 압축을 풀어서 설치하세요.

참고로, 윈도우10은, Win8.X 라고 되어 있는 것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Bit 는 지켜주세요)





이게 실행파일 입니다. 더블클릭해서 실행해 주세요.





실행하면, 알아서 하드웨어를 검색하고 그에 맞는 드라이버들을 셋팅시킵니다.

여기서 시작버튼만 누르시면 알아서 설치하고, 설치한 임시파일들을 알아서 제가까지 하므로 참으로 고마운 드라이버 입니다.


다 설치되면, 재시작 창이 나옵니다. 드라이버 설치후 추가 다른잡업을 하시는 것 보다, 재시작을 권장합니다. 그래야 안전합니다. 끝.


드라이버 자동검색 및 자동설치 ▶ 드라이버 부스터 (Driver Booster 3.5)

샤오미 ROIDMI 자동차(차량용) 블루투스 무선카팩 겸 충전기 아답터 후기

샤오미 스마트전구 구매 후기 (Xiaomi Yeelight RGBW E27 Smart LED Bulb)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