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다이소 화장품이 인기가 드높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DP를 진짜 올리브영스럽게 해놨을때부터 알아봤어요. 그리고 가격대비 퀄리티도 꽤 우수하고요. 로드샵 향이 물씬 난다니까요? 미용 코너에 가면 진짜 너무 사고싶게 진열해놓은 화장품 제품들이 참 많습니다. 다이소 화장품 제품의 판매가 늘어난 결과 안에는 남성 구매자들도 꽤 늘어났다고 하던데 저는 충분히 공감합니다. 소신 발언을 하자면 솔직히 한국 남성들! 좀 꾸며야 합니다. 꾸며도 부족할판데 왜 안 꾸미고도 자신만만하는지 참... 이게 다 남아선호사상의 부작용이라 할 수 있죠. 아무튼 꾸미는건 중요하니 우리 남성분들! 분발합시다.

 

아? 그러는 너는 뭐 꾸미는거 있느냐고요? 일단 눈썹정리칼은 기본이고 전동 콧털정리기, 컨실러, BB 및 CC크림, 파우더 시리즈도 기본으로 가지고 있습니다요. 솔직히 피부에 관심을 가질때마다 후회되는게 어렸을때부터 열심히 세안 잘 하고 스킨 로션을 잘 발랐다면 분명 지금보다 훨씬 백옥같은 매끈한 얼굴을 소유했을텐데라는 안타까움이죠. 만약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께서 아직 청소년이시라면 부디 세면세족은 꾸준히 하시고 꼭 스킨 로션 바르세요! 미래가 행복해질테니까요. 나중에 피부과 다니면 돈이 꽤 듭니다.

 

세안의 기본 시작은 바로 세안제! 즉 클렌징폼입니다. 비누도 좋긴 한데 그냥 이런 튜브형 클렌징폼이 사용하기 좀 더 편합니다. 다이소 가보시면 화장품 카테고리에 매우 보기좋게 진열되어 있을것이며 여러 회사 중에서 마음에 드는 브랜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티트리 클렌징폼도 그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다이소 화장품에는 JMSolution (제이앰솔루션) 이라는 브랜드도 있는데 이 회사 버닝썬 관련 업체입니다. 팔아주지 맙시다.

 

내용물은 뭐 다른 클렌징폼과 다를 바 없죠? 불투명의 하얀색 제형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거품이 풍성한 클렌징폼을 좋아합니다. 이 제품도 그런지 기대가 큽니다.

 

주요 성분은 뒷부분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역시 티트리잎 관련 성분들이 매우 많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티트리향이 확 납니다. 습습후후! 이 풀냄새를 참 좋아합니다. 티트리 성분이 여드름에 좋다고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어느 순간부터 제 얼굴에 좁쌀 여드름이 안 납니다. 씨드물이라는 천연 화장품을 사용한 시점부터 피부 트러블이 급격히 감소를 했어요. 확실히 천연화장품이 저랑은 잘 맞는 모양입니다. 씨드물 이후로 다이소 제품을 꾸준히 사용중인데 이후에도 피부트러블이 없습니다. 따라서 다이소 화장품 제품군도 저자극이며 순한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와꾸 피부가 증명하고 있으니까요.

 

샤워하면서 사용해봤는데 거품 풍성히 잘 발생합니다. 그리고 직접 세안한 이후에도 향이 은은하게 얼굴에 남아있습니다. 촉촉하기도 하고요. 확실히 다이소 폼클렌징 제품들은 사실 어떤 브랜드를 구매해도 다 만족스러워요. 너무 별로라고 생각했던 제품은 지금까지 한개도 없었습니다. 가격도 5천원인데 용량이 200mL나 됩니다. 이 정도면 최소 석달 이상은 거뜬합니다. 이번에도 아주 합리적으로 잘 구매한 다이소 아이템인 것 같군요. 마음에 듭니다. 오늘 내용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