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원래 차에 장식해 두려고 구매한건데 막상 생각해보니 제가 차를 사용하는 시간이 PC 앞에 있는 시간보다 압도적으로 짧다는걸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노선을 변경! 그냥 컴퓨터 책상 위에 놓을 목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대체 쓸데없는 피규어를 왜 샀느냐라고 생각하신다면 어차피 이 분들과는 바라보는 관점 자체가 다르니 조용히 뒤로가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유요? 뭐 별거 있나요? 그냥 귀여워서 샀습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진짜로요.

 

얼마나 귀여운지 보여주지

말로는 부족하니까 직접 보여드립니다. 보이십니까? 이 햄스터의 귀여운 모습이! 왼쪽 눈동자 마감 상태가 조금 안 좋지만, 저건 커터칼로 살짝만 다듬으면 해결 됩니다. 나머지는 모두 완벽합니다. 2등신의 귀여운 몸매와 Y코, 작은 입, 올망졸망한 앞발과 앞발에 들려있는 해바라기씨! 모든게 퍼펙트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질감이~ 아유 너무 좋습니다. 보들보들한건 아니더라도 일반 플라스틱 가공으로 마감한 것보다는 훨씬 좋아요. 살짝 거친 털 느낌도 나는 것 같아요.

 

동구녁 부근입니다. 뒷발과 햄스터 특유의 하찮은 꼬리까지 완벽합니다.

 

밀짚모자단

이제 같이 동봉된 밀짚 모자까지 씌워 보겠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지 않습니까?

 

이리봐도 귀엽습니다.

 

저리봐도 당연히 귀엽고요. 이제 이 녀석을 거치대에 고정시킬 것입니다.

 

외전 : 귀여운 고양이 반사 스티커

이것도 자동차 뒷 부분에[ 부착하려고 구매한 반사스티커입니다. 남동생이 극구 뜯어말려서 일단 자동차 부착은 보류된 상태입니다. 녀석은 귀여움의 의미를 몰라요.

 

이렇게 엄청난걸 왜 차에 안 붙이려 하는걸까요? 대문작만한 사이즈도 아니고, 그저 뒷 부분의 범퍼 한 구석에 살포시 부착시킬 예정이었는데 말이죠. 아무튼 응용할곳은 더 있을테니 천천히 생각해 보겠습니다. 아니면 굳이 반사광 역할을 안 하고 그냥 아이패드프로에 부착시키는것도 생각하고 있으니까요. 가격 대비 모두 제 값을 하는 제품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귀여운 굿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만족스러워 하실거에요. 아래에 좌표를 남겼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내용 끝!

 

 

0.48US $ 94% OFF|Car Decoration Hamster Car Accessories Window Center Console Cute Doll Car Interior Pendant Auto Dashboard Cool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