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확실히 예전만큼 못한 모발의 두께... 정수리 부분의 모근이 무척이나 가늘어졌습니다. 언젠가는 전체적으로 모두 가늘어져 두피가 많이 보여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두피문신도 고민 중입니다. 혹시라도 두피 문신을 받아보신분이 계시면 댓글로 스윽 후기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러한 상황 덕분에(?) 두피 건강에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비오틴도 꾸준히 섭취 중이고요.

 

샴푸브러쉬를 사용한지는 꽤 오래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두피쪽을 꼼꼼하게 케어하려면 뭉뚱한 손가락 끝보다는 정교한 실리콘 재질의 브러쉬가 훨씬 좋겠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샴푸브러쉬 사용 이후로 비듬과 가려움이 줄었습니다. 우연의 일치일지는 모르겠으나 일단은 샴푸브러시 사용 유무로 차이를 느낄 수 있으니 일단은 그렇게 결론을 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앙방 샴푸 브러쉬 구매

얼마전에 앙방 샴푸 후기글을 작성했었습니다. 앙방에서 샴푸브러쉬도 판매하길래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군요. 패키지가 고급집니다. (마치 푸라닭치킨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꼬르륵)

 

여느 샴푸 브러쉬와 디자인적으로 큰 차이는 없습니다. 평범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브러쉬와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실리콘 부분입니다. 색이 주황색이죠. 샴푸브러쉬를 오랫동안 사용하고보니 실리콘 부분은 검정색만 아니면 되겠더군요. 이유는 머리카락 때문입니다. 머리카락이 실리콘에 엉겨붙는 경우가 늘 발생하는데 만약 실리콘이 검정색이면 머리카락이 눈에 잘 포착되지 않습니다. 사용 후에는 깨끗하게 정리하는게 습관인데 머리털이 눈에 안 띄어서 청소하는데 약간 어려움이 있습니다. 때문에 이렇게 주황색의 실리콘이라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조건이 됩니다. 머리카락이 눈에 잘 보일테니까요.

 

사람 머리와 비슷한 실리콘 브러쉬 구성입니다. 안쪽은 바깥쪽보다 좀 더 짧습니다.

 

왼쪽이 새 상품, 오른쪽은 기존에 사용하던 것입니다. 확실한 차이가 보이죠?

 

엄청 무뎌졌습니다. 이 정도로 실리콘이 무뎌지면 교체 해줘야 합니다. 저 상태에서는 두피의 꼼꼼한 케어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 손가락 끝과 큰 차이가 없을겁니다.

 

이제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우스 그림으로 대충 그려봤습니다. 이런 상황일겁니다. 때문에 모발 사이 사이를 제대로 세척하려면 사람의 손가락보다는 역시 샴푸브러쉬가 적합합니다.

 

 

앙방 스칼프 두피케어 샴푸 브러쉬

COUPANG

www.coupang.com

사용해봤는데 시원합니다. 저는 하루라도 머리를 감지 않으면 두피에 가시가 돋는 타입입니다. 가렵다는 뜻입니다. 손으로 머리를 감을때와 샴푸 브러쉬를 사용했을 때의 차이를 분명히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제 샴푸브러시는 머리감는데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두피 케어에 도움 되는 샴푸 브러쉬를 아직 사용한 경험이 없으시면 써보세요. 강추합니다. 위의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링크입니다. 구매하시게 되면 구매금의 일부가 저에게 환원됩니다. 허나 어디까지나 저 역시 소비자의 입장입니다. 일단 최저가격 검색을 하시어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에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 있으시거나 쿠팡 로켓배송 회원이시면 위의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끝.

 

추가내용

본문에 그 어디에도 탈모에 대해서 언급한적이 없는데...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탈모는 유전적 결함에 의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샴푸브러쉬를 쓴다고해서 탈모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탈모는 의학 기술로 증상을 둔화시키는 정도일 뿐, 현재까지 완벽하게 치료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탈모 진단을 받으면 약을 복용하게 되는데 이 약은 평생 먹어야 합니다. 중간에 복용을 멈추면 다시 머리가... 크흡! 아무튼 이렇습니다. 그래서 저는 서두에 언급했듯 두피문신을 고민하는 것입니다. 두피문신은 약 먹는게 전혀 없으니까요. 말그대로 두피에 문신을 하는겁니다. 반영구 흑채라고 하면 좋을 것 같군요. 흑채보다 좋은게 뭔가 떨어지는 잔여물들이 없습니다. 눈썹문신같은거죠.

 

「두피건강 = 탈모」 만 있는게 아닙니다. 자주 발생하는 비듬도 두피가 제대로 청소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이 되기도 하죠. 이런 부분에서 샴푸 브러쉬를 사용하려는 목적인 것입니다. 실제로 샴푸 브러쉬를 사용한 이후에 비듬이 많이 줄었고 가려움도 완화되었습니다. 탈모는 다른 문제인 것입니다. 혹시라도 탈모 예방차 브러쉬를 사용하시려 한다면 말리지는 않겠으나 효과를 보기는 힘들겁니다.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