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굳이 안 사도 되지만 지금 사용중인 3구 멀티탭이 다소 불안정해서 좀 더 안전하게 PC를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에 이 제품으로 교체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중인 제품은 바로 아래의 글에 있습니다.

 

LENCENT EU 타입 USB + 3구 멀티콘센트 PA037EU 사용 후기

 

LENCENT EU 타입 USB + 3구 멀티콘센트 PA037EU 사용 후기

집이 오래되어서 콘센트가 부족한 편입니다. 그렇기에 현재 이 글을 작성중인 PC 컴퓨터 책상 아래에는 스파이더맨이 여기 저기 웹으로 쏴재낀것마냥 전선들이 주렁주렁 얽히고 얽혀있습니다.

rgy0409.tistory.com

이겁니다. 제품 자체 퀄리티는 훌륭합니다. 다만 벽면 콘센트에 꽂아두면 중력에 의해서 조금씩 빠질 것 같은 위기감이 들었습니다. 3구에 주렁주렁 콘센트를 모두 연결해 사용하니 무게가 그만큼 더해집니다. 완전 뻑뻑하게 꽂히면 모르겠는데 집 콘센트가 오래되어서 살짝쿵 헐렁함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바꾸기로 한 것입니다.

 

만약 중요한 PC 작업을 하는데 저게 빠지면 PC 전원은 바로 차단될 것이고 작업하던것도 세이브를 하지 않은 구간은 모두 안드로메다로 증발해 버릴 것입니다. 이런 끔찍한 사태가 절대로 발생하면 안 되기에 사전에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을 모두 고려해야만 합니다.

 

역시 LDNIO 브랜드! 믿고 있었다고!

LDNIO 제품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알리 이전에 큐텐에서 구매해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멀티탭을 구매해 사용 중인데 제품 성능과 마감도가 훌륭했습니다. 특히나 해외 제품인데 한국 220V 콘센트인 4.8mm 돼지코 규격을 사용하고 있어서 국내 콘센트에 완벽 호환됩니다. 헐렁함 없이 딱 맞습니다. 최대 2,500W까지 출력이 가능한 매우 좋은 멀티콘센트입니다. 거기에 USB가 총 4개이며 그 중 하나는 PD 출력이 가능합니다. 20W짜리구요. 다른 하나는 QC3.0을 지원하며 나머지 두개는 그냥 고속 충전용 USB 단자입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개의 콘센트에 연결해 2개의 콘센트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USB는 덤이구요. 각 포트별 전원 버튼이 개별로 있어서 전원 관리도 수월합니다. 또한 화재 방지용 소재를 사용하여 최대 850도까지 버틸 수 있습니다. 당연히 불이 날 상황을 만들지 않는것이 최고입니다. 이따금씩 쌓이는 먼지 제거만 꾸준히 해줘도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한국 콘센트에 딱 맞는 4.8mm 돼지코 플러그입니다.

 

전원 코드는 늘어나거나 줄어들지 않는 고정형입니다. 안에 따로 감겨있거나 하지 않아요. 저도 혹시나해서 당겨봤는데 꿈적도 안 합니다. 그냥 이 길이를 고정으로 사용합니다.

 

콘센트 안쪽에는 접지 설계와 어린이들의 부주의를 방지하는 콘센트 안전 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설명드린대로 USB는 총 4개이며 C타입은 PD출력, 주황색 단자가 QC3.0을 지원, 초록색 단자는 최대 2.4A x 5V = 12W 출력입니다.

 

사용 후기

확실히 잘 구매했습니다. 안정적으로 꽂혀집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멀티콘센트는 부피가 커서 벽면의 두 개 콘센트 공간을 모두 차지하여 사실상 한 곳 밖에 쓸 수 없었는데 지금은 벽쪽 두개의 콘센트 모두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에 쓰던건 당근마켓에 팔아야겠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끝.

 

 

23.63US $ 30% OFF|Ldnio Power Strip Multiple European Plug 4 Usb Output Electrical Socket With Extension Wire Surge Protector H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