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남동생이 회사에서 롯데시네마 전용 영화 관람권을 얻어왔습니다. 마침 보고싶었던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었기에 나이스 타이밍이었습니다. 대부분 영화 관람권은 온라인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전에 롯데시네마를 온라인으로 예약했던 경험이 있는데 그때는 사이트의 UI/UX가 너무 불편했습니다. 이런 옛 기억 때문에 살짝 겁을 먹고 있었는데 이번에 온라인으로 영화 예약을 해보니 엄~청 편리해졌음을 피부로 느꼈습니다. 좀 오버해서 말하자면 CGV 온라인 예약보다 더 편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영화관람권 사용하기

당연히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준비합니다.

 

남동생과 둘이 볼 것이기에 두 장을 대기시킵니다.

 

뒤집어보면 왼쪽에 긁어서 확인하는 패스워드가 있고 오른쪽에는 교환권 번호가 있습니다. 이 두개를 온라인 예약 시 사용해야 합니다. 동전같은 금속의 물체로 긁어서 패스워드 코드를 확인합니다. 알파벳 소문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온라인 예매 절차

https://www.lottecinema.co.kr/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이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당연히 회원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먼저 가입부터 해야 합니다. 이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저는 L.Point 회원이어서 통합 아이디로 연동이 되더군요. 다행입니다.

 

현재 상영중인 영화나 개봉 예정 영화를 선택하면 영화 리스트가 나옵니다. 원하는 영화 리스트에 마우스를 올리면 예매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위와같은 자세한 예매 옵션이 나옵니다. 원하는 영화관, 인원, 날짜, 시간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CGV같은 타 사이트 영화 예매를 한 번이라도 해보셨다면 훨씬 수월할 것입니다.

 

이제 결제 수단만 설정하면 됩니다. 할인/포인트 카테고리에서 1번 관람권을 선택하면 아래에 하위 옵션들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2번 관람권을 선택합니다. 그럼 오른쪽에 관람권 입력창이 뜨는데 3번에는 아까 관람권의 뒷면에 있던 교환권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4번에는 스크래치 부분의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다 입력했다면 5번의 등록 버튼을 누르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사용은 끝납니다.

 

아니... 몰랐는데 롯백 영화는 1인당 15,000원이네요? 주말이라 천원 비싸진건가 싶습니다. 뭐 상관 없죠. 무료 영화 관람권으로 퉁치니까요. 방금 등록한 영화관람권을 모두 체크해서 선택 후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결제 금액이 0원 처리 됩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해서 롯데시네며 영화 관람권으로 온라인 예매 과정이 모두 끝났습니다. 휴대폰으로 바로티켓 받기 버튼을 누르면 문자로 오는것이 아닌 톡플러스 메세지로 도착합니다. 이제 즐거운 영화 관람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재밌게 보고 오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