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맛있는 건 정말 참을 수 없어~어~! 누구든 맛을 보면 이.렇.게~! (쿠우!)」 ...라는 광고송을 아시면 당신은 저와 같은 연령대이실겁니다. 그렇습니다. 맛있는 음식은 정말 많습니다.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맛나는 음식들을 다 먹어보고 다른 별로 떠나고 싶은데 그럴 수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국내 음식도 다 공략을 못 했으니 우선 소규모로 국내부터 노려보는것이 맞겠지요?

 

배달앱 경쟁의 시대입니다. 배달의 민족에 이어 요기요가 경쟁에 들어오면서 이제 쿠팡이츠도 합세했습니다. 현재는 이렇게 세 개의 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많이 아용하는건 요기요입니다.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도 가입했습니다. 그렇기에 매달 할인 쿠폰을 받고 있는데 이 쿠폰이 금방 소진되어 버리는 마법이 있나 봅니다. 한 달을 못 가요. 그만큼 주문을 많이 한다는 뜻이겠지요. 최대한 야식은 피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좋지 않으니까요. 주로 저녁식사 대응책으로, 외식 대신 배달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따금씩 배달앱에서 할인 소식을 접하는데 혼자 알기에는 아까워서 이렇게 따로 페이지를 만들어 실시간으로 소식을 전해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할인 프로모션은 저에게도 좋고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소식만 전해드릴 것입니다. 할인 쿠폰으로 싸게 맛보면 좋으니까요. (웃음)

 

요기요

친구 추천 이벤트 (2022.11.30 까지)

서로 서로 윈윈하는 이벤트! 요기요가 처음이신 신규 회원님이 대상입니다. 위의 페이지로 요기요에 가입하시면 10,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 명의의 동일 연락처로 신규 가입을 하셔도 소용 없어요. 순수 신규 가입인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만원 쿠폰은 1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시에만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링크 오류로 쿠폰 미 발급 시 jtdzms2zb마이요기요 > 쿠폰함에 수동으로 입력하시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구 추천 이벤트

 

기다림없는 맛집 배달, 요기요

우리 동네 맛집이 그 맛 그대로 빠르게! 다양한 인기 브랜드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yogiyo.onelink.me

 

첫 주문에 +만원 더 할인 (2022.11.30 까지)

위의 이벤트 연장선입니다. 요기요 신규 회원이시면 추가로 만원 쿠폰을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대상이 아니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첫 주문 +10,000원 추가 할인

 

첫 주문

우리 동네 맛집이 그 맛 그대로 빠르게! 다양한 인기 브랜드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yogiyo.onelink.me

 

10% 무제한 할인 쿠폰 (기간 없음)

사라지지 않는 무제한 할인 쿠폰! 10% (최대 1,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저도 이 쿠폰의 존재를 이제서야 확인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에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0% 무제한 쿠폰 받기

 

요기요 10% 무제한 할인 쿠폰

맛있는 음식에 +10% 추가 할인까지! 지금 요기요에 접속해서 확인해 보세요.

yogiyo.onelink.me

 

그 밖의 할인 소식은 마이요기요 > 이벤트 및 공지사항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이츠

친구 소개 행사 (2022.11.20 까지)

쿠팡이츠 친구 소개 이벤트가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과거에 한 번 진행했던 이벤트였는데 진짜 꿀 이벤트였거든요. 다시 시작해서 좋군요. 단 기간이 그리 길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할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주문 시 5천원 할인!

첫 주문 완료 시 총 1만원 쿠폰팩 지급 (2022.11.22 지급됨)

 

그렇습니다. 이렇게 두 할인 금액을 합쳐 모두 15,000원 할인 이벤트인 것입니다. 단 1만원 쿠폰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없습니다. 1천원 짜리로 10장을 줄지, 화끈하게 만원짜리 쿠폰을 쏠지는 미지수입니다. 이벤트가 끝난 이후의 22일에 일괄 지급됩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방문하시어 쿠팡이츠 가입 및 쿠폰을 발급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쿠팡이츠 가입하기

 

쿠팡이츠

 

web.coupangeats.com

 

쿠팡이츠 총 15,000원 쿠폰받기

 

지금 가입하고 총 15,000원 혜택 받으세요🎁

☝️ 첫 주문 시 5천원 할인! ✌️ 첫 주문 완료 시 총 1만원 쿠폰팩 지급(11/22 지급)

share.coupangeats.com

 

이츠룰렛 (종료 기간 없음)

이제는 아예 고정 이벤트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츠룰렛은 다트 방식의 할인 이벤트입니다. 룰렛권을 얻어서 돌리면 꽝 없는 리워드 포인트를 무조건 얻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는 1:1 현금 취급합니다. 만약 1,000 포인트를 얻었다면 천원의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단 리워드를 할인 쿠폰으로 교환하는 과정이 있는데 5천원권 단위로 교환 가능합니다. 따라서 5,000 리워드 이상을 룰렛을 통해 얻어야 그제서야 할인 쿠폰 교환이 가능해집니다. 이게 좀 번거롭습니다. 이츠 룰렛은 쿠팡이츠 앱에서 My이츠 > 이츠 룰렛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이츠룰렛권 선물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츠룰렛권 받기

 

이츠룰렛권 선물도착🎁

[zVj1eI] 지금 참여하고 쿠폰 받기▶︎

share.coupangeats.com

만약 링크를 통해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알 수 없는 오류로 인해 룰렛권을 못 받았다면 수동으로 쿠폰을 입력해서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쿠폰코드는 zVj1el 입니다. 이 코드를 My이츠 > 이츠 룰렛 으로 들어가시어 페이지 중간쯤에 있는 코드 직접 입력하기 메뉴를 터치해서 입력하면 됩니다. 100,000 포인트도 당첨 가능한 것으로 아는데 저는 언제쯤 십만포인트에 당첨될 수 있을까요? 꿈의 포인트입니다.

 

배달의민족

현재는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벤트는 없습니다.

 

마무리

여기까지 각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소식이었습니다. 다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과식은 금물입니다. 야식도 최대한 억제하면 건강에 좋습니다. 치킨은 늘 옳습니다. 그럼 우리 모두 맛있게 드시고 행복해집시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