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최근 알리 직구 상품 중 닌텐도 스위치 전용 C타입 도킹 제품을 한번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글에서 마지막 부분에 이 녀석을 언급했죠. 왜냐하면 닌텐도 스위치 도킹이 갑자기 고장이 났을때를 대비해서 반드시 구비를 해둬야만 했습니다. 이유는 잘 아실겁니다. 홈트레이닝을 최소 한시간은 하는데 스위치 본체를 뉘어놓으면 냉각이 제대로 되지 않아 본체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또한 C타입에 별도의 장치를 연결해 놓으니 억지로 세워놓을수도 없구요. 그래서 스탠드 거치대가 필요했던 것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도킹이 고장났을때를 대비한 Hagibis SWC01 후기

 

닌텐도 스위치 도킹이 고장났을때를 대비한 Hagibis SWC01 후기

현재 사용중인 스위치용 도킹이 살짝 불안불안합니다. 그래서 비상 시 대비용 새로운 TV도킹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전부터 구매각을 재고 있었던 제품입니다. 일단

rgy0409.tistory.com

즉 위의 제품과 같이 사용하기 위해서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입니다. 그 주인공이 아래에 있습니다.

 

Hagibis 휴대용 거치대 이모저모

Hagibis라고 하는 브랜드에서 출시한 휴대옹 스탠드(거치대) 상품입니다. 딱봐도 한 손에 쏘옥 들어오니 사이즈가 대충 어느정도일지는 짐작하실겁니다. 참고로 제 손은 작은편입니다. 남자 중에서도 유난히 작은 편이죠.

 

거치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알미늄 베이스에 실리콘이 군데군데 부착되어있습니다. 거치할 제품에 손상을 주지 않기 위함이며 거치대가 미끌림없이 바닥에 잘 고정되는 역할을 해줍니다.

 

여기가 바닥 부분입니다. 이걸 열어재껴주면 됩니다.

 

측면 모습입니다.

 

가장 긴 부분의 사이즈는 약 11cm 입니다.

 

다른 사이즈는 5cm 구요.

 

두께는 약 1.2cm 정도입니다.

 

무게는 112g이군요. 살짝 묵직함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너무 가벼웠으면 아마 이게 제대로 된 거치대가 맞는건가? 무거운 디바이스를 잘 거치할까 살짝 의구심이 들었을겁니다.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아요. 사이즈가 작으니까 주머니에도 쏙 들어갑니다. 여름옷은 좀 힘들수는 있지만 겨울용 옷이라면 패딩같은 큰 옷 주머니를 사용함에 있어서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

 

이제 거치해보자

트랜스폼 변신 완료한 모습입니다.

 

일단 가장 기본이 되는 스마트폰을 올려봤습니다. 당연히 잘 거치됩니다. 매우 안정적으로요.

 

갑자기 급 호기심이 땡겼습니다. 아이패드프로 12.9인치도 거치가 될지 말입니다. 그래서 바로 올려봤습니다. 놀랍게도 거치가 됩니다. 하지만 크기 차이가 심해서 썩 안정적이라고는 볼 수 없습니다. 급하게 거치해야 할 때는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대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얼굴은 웃고있는데 무척이나 힘겨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어서 내려줘야겠습니다. 아이패드프로용 스탠드는 현재 아래의 상품을 이용중인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혹시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알루미늄 거치대

 

아이패드프로 12.9인치 알루미늄 거치대

아이패드프로용 거치대가 하나 필요합니다. 사용 후 놓을 공간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그래야 충전하기에도 용이하고 무엇보다도 관리가 편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사 가기 전에는

rgy0409.tistory.com

 

본 목적으로 사용해본 결과

서두에 언급했듯 닌텐도 스위치를 위한 거치대라고 말씀 드렸을겁니다.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찰떡아이스입니다. 궁합이 좋네요.

 

이렇게하면 스위치 본체도 공랭 효과를 톡톡히 볼 것입니다. 스탠드가 알미늄이기 때문에 열 전도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알리직구도 성공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18852.0₩ 37% OFF|Hagibis 휴대폰 스탠드, 조절 가능한 책상, 태블릿, 휴대폰 홀더, 접이식 멀티 앵글,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