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 제품은 참 탐이 납니다. 오락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 오락기를 아예 하나 두고 사시는 분들도 적잖게 계십니다. 그정도로 콘솔게임 매니아신거죠. 그런 분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 하나 전해드립니다. 이 게임기는 현존하는 콘솔게임기 중 최고네요.


들어는 보았나? TV 게임박스!? 무려 1,760가지 게임이 내장되었다?!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독점 런칭중인 이 게임기는 국내에 월광보합이라고 잘 알려진 제품보다 훨씬 더 훌륭한 인터페이스와 확장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1080P 해상도는 기본이며, 4K까지 출력을 할 수 있죠! 킹오브파이터즈를 4K 화질로 즐긴다고 생각해 보세요! 과소비가 원인이라고 외치는 이오리를 눈 앞에서 고화질로 만나보실 수 있는 것 입니다!


이 상품은 TV박스의 기능에 게임을 더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TV박스는 일반 TV를 스마트 TV로 바꿔주죠? 그렇다면 이 제품을 쓰면 TV박스의 기능에 게임기능까지 더해진다고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제품정보 : https://goo.gl/8QkNPL

쿠폰코드 : -

할인가격 : $229.99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단독 런칭되어 판매 중 입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위의 제품 페이지로 이동하시어 구경해 보세요. 아래는 자세한 사양 입니다.


호환 가능 : TV, PC, MIMU TV, 내장 게임, 게임 콘솔

운영체제 : Android 5.1

코어 : 쿼드 코어

RAM : 1GB

ROM : 16GB

TF 카드 확장 : 예

블루투스 : 예

와이파이 : 예

언어 :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네덜란드어, 그리스어, 일본어, 리투아니아어, 슬로베니아어, 핀란드어, 타갈로그어, 페르시아어, 힌디어, 중국어 간체 / 중국어

사전 배치 된 게임 개수 : 1760 개

전원 방식 : AC 어댑터

제품 무게 : 3.2500 kg

제품 크기 : 64.00 x 22.00 x 7.50 cm

패키지 내용물 : 1 x 아케이드 콘솔, 2 x 버튼, 1 x HDMI 케이블, 1 x USB 케이블, 1 x VGA 케이블, 1 x 안테나, 1 x 12V3A 전원 어댑터, 1 x 플러그, 1 x 영어 사용자 설명서



월광보합의 업그레이드버전?


특히나 확장 인터페이스가 뛰어나기 때문에 요즘 나오는 기기들과의 호환성이 뛰어납니다. HDMI도 최신버전까지 지원합니다. 또한 블루투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 게임패드를 연결해서 플레이도 가능하죠. 물론 이런 제품군은 고유의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하는 맛에 구매하는거라 게임패드를 연결해서 할 일은 거의 없겠지만 말이죠.



월광보합과의 비교


기존 월광보합5S와의 비교 모습 입니다. 모든것을 앞서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이번에 콘솔 오락기를 하나 구매하실 생각이시면 TV 게임박스를 강력 추천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