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게임이펙트] 디아블로3 마법사 일반균열팟 감속지대 이펙트
게임의 발전은 어디까지인가???
이제는 실제와 가상이 거의 구별이 안 갈 정도로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네요~
가상현실 이라는 말은....머지않아서...뭐가 가상이고 뭐가 현실인지
구별조차 되지 않을 것으로 사료되옵니다~
...만! 그래도 그때까지는 즐겨야죠^^;
게임이펙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것은, 블리자드사의 디아블로 이펙트 입니다.
그냥 이펙트가 아닌, 컨셉이 있기 때문이죠^^
여러 캐릭터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마법사를 참으로 좋아해요^^
한방 한방 데미지가 너무 좋앙~! 쎄요~!
아이템에 따라서, 주변 파티클 튀기는 것 보소~!
그리고 디아블로2보다 확실히 좋아진 그래픽~!
차원문도 좋아졌구요^^;
전설 아이템, 그리고 세트 아이템이 나오면
저렇게 기둥이 생겨서, 아! 좋은거 나왔으면 하는 맘이 이때부터 두근두근~!
좀 더 클로즈업^^
제 마법사는 감속지대 법사에요.
감속지대 안에 몹이 들어오면 엄청난 데미지를 주기적으로 받게 되지요. 후훗...
다 뒤지는거죠....
감속지대 안쪽에 일렁임이나 세심한 그래픽까지 하나하나 정말 잘 표현되어 있어요^^
히드라^^
디아블로2 때랑 비교하면 당연히 지금이 훨씬 낫겠지만, 바닥 부분부터 나오는 디테일함 까지 섬세하게 표현했지요.
그러면, 잠시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시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동영상은 제가 직접 플레이 하는 영상입니다.
<디아블로3 마법사 감속지대 게임이펙트>
ㅎㅎ 지금 게임이펙트를 열심히 연구중인데,
아직까지 갈 길이 멀군요...ㅠ_ㅠ
하지만,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끝에, 좋은 결과가 나올것을 알기에
열심히 열심히 연구하고 또 연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