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명절에 유난히 소비가 많이 되는 이것은 과연 무엇일까요? 그렇습니다. 바로 고기 입니다. 고기는 요리용으로도 많이 쓰이기도 하지만, 유독 명절에는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랑받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고기사랑에 대한 마음을 전국적으로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크게 걸리는게 있습니다. 바로 비용이죠. 부산에서는 이런 고충을 헤아려 정말 싸게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한번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산 고기납품으로 고기생각을 추천!



지금 보시는 곳은 부산 해운대 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고기생각 이라고 하는 곳 입니다. 작년 이맘때쯤 해운대에 놀러왔다가 곧 추석이기도 해서 추석선물을 뭘로 하면 좋을까 싶다가 역시 명절 선물은 고기가 무난하겠거니 싶어 한번 해운대 시장안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알게된 곳 입니다.


고기 질이 상당히 좋고, 가격도 저렴하며 무엇보다도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사징님께서도 무척이나 친절하셨죠. 하지만 저는 집이 대전이었기 때문에 이걸 어떻게 해야 좋을지를 몰라 망설였는데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직접 들고가지 않고 배송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홈페이지도 있었어요!


http://www.busangogi.com/


이곳입니다. 혹시 좋은 고기를 찾고 계신다면 위의 사이트로 한번 들어오셔서 마음에 드시면 구매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질 좋은 고기를 싸게 파실 수 있는 것인가? 그 이유는 바로 저 사장님 입니다. 사장님은 여기 고기생각을 운영하시기 전에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주방장으로 활동하고 계셨답니다. 그렇기에 직접 고기를 떼오시는 것이죠. 그렇기에 비단 소비자 뿐만 아니라, 고기 장사를 하시는 식당 사장님들과도 두터운 비지니스 관계를 많이 유지하고 계셨습니다. 그만큼 고기는 확실합니다.




또한 식육점 이기 때문에 현자에서 바로 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저도 작년에 먹어보고 이거다 싶어서 바로 주문한 경험입니다. 다 같은 고기가 아니더군요. 역시 전문가가 다루는 고기는 너무 달랐습니다.




요즘은 택배업이 워낙 발달되었기에 하루면 전국 어디든 배송이 가능합니다. 생고기도 품질 변화 없이 확실히 잘 포장해서 드실 수 있도록 해 드리고 있답니다. 만약 지금까지 장사를 하시면서 정말 문제가 되셨다면 아마 오래 장사하지는 못했을 것이라면서 자신있게 말씀하십니다.




제가 고기를 참 좋아합니다. 거의 일주일에 최소 한번은 고깃집에 가서 식사를 하는 편인데, 요즘 대전에도 만원 무한리필 고깃집이 많이 늘었습니다. 근데 가게마다 맛이 다 달라요. 어떤 곳은 정말 맛있는데, 어떤 곳은 좀 오래된 고기를 사용한 것 같이 탄력도 부족하고 맛도 이상했습니다. 그만큼 고기맛은 중요한데, 부산에서 먹었던 고기생각 고기는 진짜로 뻥안치고 굉장히 맛이 좋습니다. 위의 포장 과정도 지금 고기납품 업체에 보낼 고기를 포장하고 있는 단계이지요.




수육으로 해먹어도 맛있구요^^




선물용으로는 이렇게 정성들여 이쁘게 포장합니다. 환상적인 마블링의 상태! 완전 1등급 한우를 취급하고 계십니다. 척 보면 이 고기가 맛이 있겠구나 싶은걸 다 알 수 있다고 하니 내공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명절 한우 선물, 질 좋은 고기납품 업체를 찾는다면, 이곳 고기생각에 한번 연락해 보세요. 후회 없으실 겁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240 해운대시장

전화 : 010-3007-0089

홈페이지 : http://www.busangogi.com/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