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국내 구글플레이에서는 받을 수 없는 외국게임이 하나 있는데, 정말 꿀잼이다. 필자의 여친느님께서 알려주신 게임인데, 가끔 플레이를 하곤 한다. 정말 꿀잼!
게임방법도 단순하고, 플레이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는다. 친구랑 뭐 내기 할 때, 이걸로 결판을 내기도 한다. (술값, 밥값, 커피값 등등) 그래서 더 재밌는 것일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흥미진진한 게임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레슬점프 (Wrestle Jump) 단순하지만 꿀잼 스마트폰 레슬링게임


한번 보도록 하자. 어떤 게임인지 플레이 영상만 봐도 감이 확 온다. 오로지 조작은 버튼 하나로만 한다.




녹화가 잘못되었는지...이렇게 작은 화면으로 나온다... 양해를 부탁드리는 바이다. 다음번에는 제대로!!! ㅠ_ㅠ




처음 시작 화면이다. 1인용과 2인용 모드가 있다. 1인용은 AI와 붙게 된다. AI의 색상은 블랙으로 정말이지 개잘한다. 여기선 2P 모드로 진행해보도록 한다.




설정 부분은 특별한게 없다. 음악, 사운드 이펙트, 바닥이 미끄러운 아이스맵의 유무, 바람의 유무, 무한 모드 등등이다.




항상 실행시에는 이렇게 게임방법이 나온다. 단지 버튼으로만 조작하면 되는 단순한 게임이지만, 정말 한번 맛을 보면 꿀잼이다.




이건 지금 아이스맵 이다. 아무튼, 저 버튼을 누르면 해당 플레이어 캐릭터의 다리가 쭉쭉 펴지는 것을 볼 수 있고, 어떻게든 상대방의 머리가 바닥에 닿게끔만 하면 되는 게임이다. 지형도 잘 이용해야하고, 바람도 잘 이용해야 하는 고난이도 기술도 발휘할 수 있기에 더욱 재밌다.




이런식으로 퍼억! 하고 먼저 머리가 닿게 되면, 상대방의 1승이다. 승리시에는 회면 상단의 별표가 하나씩 활성화 되어서 5판 5승제로 진행되기에 5번 모두 이기면 최종 승리이다. 그리고 머리가 바닥에 닿을 때, 얼마나 세게(?) 부딫히는지에 대한 파워도 나오는데, 이건 그냥 재미삼아 보면 되겠다. <ㄲ>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