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금씩 도전 정신을 발휘해서 알리에서 향수를 구매합니다. 그렇게 구매해서 만족스러우면 사용을, 향기가 그다지 제 취향이 아니면 화장실 방향제로 귀향을 보내버리죠. 지금까지 이것저것 구매한 향수들은 약 4종류였는데 모두 다 화장실로 갔습니다. 그만큼 만족스럽지 못했다는 의미죠. 그런데 가장 최근에 구매한 이 제품은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이겁니다. 디자인이 독특합니다.
바로 오픈! 병에는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PHANTOM GOLD - Lingyi Perfume 그리고 WARMKISS 라고 말이죠. 아마 팬텀 골드가 제품명이고 웜키스가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이걸 챗GPT에게 물어보니 Lingyi Perfume 향수는 중국의 "Yiwu Lingyi Cosmetics Co. Ltd."에서 제조하는 향수 브랜드라는군요. 이 브랜드는 다양한 향수 제품을 생산하며 그 중 "PHANTOM GOLD"와 "WARMKISS"는 인기 있는 제품군이라고 합니다. 특징으로는 "WARMKISS"는 다양한 향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여성용 향수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향기는 플로럴, 과일, 장미 등 다양한 향조를 제공하며 일부 제품은 유니섹스 향수로도 출시되고 있지요. 제가 구매한건 유니섹스 타입으로 남성이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근데 뭐 향수에 성별이 어딨겠습니까? 그냥 본인이 마음에 들면 그만 아니겠어요?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래도 완전 싸구려 5천원짜리 랜덤 향수는 아닌 것 같아요. 향수병 퀄리티는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병 안에 향수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이 어렵다는게 단점입니다.
노즐도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향을 맡아봤는데 이거 그겁니다. 딱 바닐라가 떠올라요. 엄청 달콤한 향입니다. 그리고 최소 두 시간 이상은 지속됩니다. 알리에서 구매했던 향수들 중 가장 최장시간 지속되는 향수입니다. 가격 대비 이 정도 향이면 저는 앞으로 꾸준히 소비할 생각이 매우 있어요. 용량은 50ml라서 여유있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렴하니까 일단 막 써도 부담이 전혀 없고요. 저처럼 향수 좋아하신다면 이거 진짜 추천해 봅니다. 아마 향수에 대한 지식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맡아보고 단박에 어떤 향인지 맞추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거 진짜 익숙한 향이거든요. 제 지식 선에서는 지금 당장 바닐라라는 단어만 생각나지만 아마 어느정도 향수에 해박한 지식이 있으시면 분명 꽤 디테일한 부분까지 알아채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백화점 1층이 대부분 향수 매장이잖아요? 거기에서 흔하게 맡아봤던 향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결론은 무척 마음에 든다는 것! 요즘에 출근 할 때마다 뿌리고 다니고 있습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