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전문 리뷰가 아니라 대~충 그냥 이런 제품도 있구나~ 하고 알아가시는것에 포커스를 두었습니다. 만약 본인이 사용한다면 대~충 이 정도는 편리하겠거니~ 하는 정도의 도움은 있을거에요. 그리고 제가 작성하는 대부분의 제품 후기글은 알리 직구이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녀석들을 대상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10만원이 넘는것도 구매하긴 하는데 그건 진짜 가뭄에 콩 나듯 하는 상황이라는것을 염두하시면 됩니다.
Essager라는 브랜드는 한국에서도 슬슬 인지도가 퍼져나가는 중입니다. 제 생각에는 베이스어스의 절차를 착실히 밟아나가고 있는 듯합니다. 경쟁사는 토끼라는 별명을 가진 Toocki가 있죠. 개인적으로 이 둘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가격 저렴하고 괜찮은 상품들이 많습니다. 특히 고속충전 케이블 품질이 아주 훌륭합니다.
충전 관련된 제품들은 품질에 대한 믿음이 있으니 이번에 구매한 이 무선충전 패드 또한 아무 걱정없이 장바구니에 담아서 한 방에 결제를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진짜 쌉니다. 이 앙증맞은 무선충전패드는 만원도 안 합니다. 운이 좋게 천원마트에 링크가 된다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외형은 뭐 딱히 설명드릴게 없군요. 그냥 지극히 평범한 무선충전 패드입니다.
C타입을 지원합니다. 최대 출력은 15W이며 Qi 충전을 지원합니다. 삼성 스마트폰이나 갤럭시 버즈 등등을 충전시킬 수 있죠. 제가 알기로는 아이폰도 13 시리즈 부터는 Qi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고 들었습니다.
Essager 무선충전패드는 주로 갤럭시 버즈3 프로를 충전시키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스마트폰 충전 패드는 이미 과거에 구매해 두었고 지금 침대 옆에 고정으로 두고 사용중이라 하나를 더 구매한 것입니다. 버즈3 프로도 Qi 무선충전을 지원합니다.
보시는 것처럼 무선 충전이 잘 되고 있습니다. 간혹 무선충전패드 중 너무 저렴한 알리발 제품이 있는데 충전중일때 온도가 진짜 미친듯 뜨거워지는 뭔가 문제가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선충전같은 기기는 왠만하면 브랜드를 보고 구매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충전도 잘 되고 좋군요. 당분간 이 녀석과 함께입니다. ESSAGER 무선 충전패드에 대한 정보를 더 원하시면 아래의 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