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난달에 30만원 초반대에 싸게 중고로 구매해서 너무 좋아라 했는데, 아마존에서 올해에도 블프행사를 아주 파격적으로 진행하는군요! 지금 삼성 970 EVO PLUS 2TB 제품이 무려 249.99 달러 (2020.11.28 기준) 입니다. 할인률이 무려 50%나 되는 절호의 찬스! 혹시라도 M.2 SSD 용량 업그레이드를 생각하신다면 어쩌면 지금이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이미 사용중인 제품이지만, 노트북도 이참에 화끈하게 용량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어서 하나를 더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마존 기본 할인데 추가적으로 카드 할인까지도 진행됩니다. 현대카드의 경우는 10% 추가 할인이 진행되어 약 25달러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하나카드의 경우는 15% 할인이 됩니다. 최대 85달러까지도 할인이 된다는군요. 그러나 선착순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나은행용 마스터 체크카드가 있어서 적용시켜보니까 할인이 적용이 안 되더군요. 신용/체크카드 모두 사용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안 된다는건... 이미 끝났다는 이야기입니다. (주륵) 신한카드도 할인이 15%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이것 또한 선착순 8천명 까지입니다. 즉... 지금은 이미 끝났겠지요. 아시다시피 아마존 블프행사는 국내에서도 꽤 유명하니까요. 할인을 한번 더 정리해 보겠습니다.

 

2020 블프 아마존 카드 할인

●현대카드 :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 - HD10OFF)

●하나카드(마스터) :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프로모션 코드 - HANA15)

●신한카드 :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5% 할인 (최대 75달러 할인) (단 APP에서 쿠폰을 받아 적용해야 하며 선착순 8,000명 까지 할인 적용되고 이후에는 불가능)

 

해당 카드에 대한 안내는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삼성 970 EVO PLUS 2TB를 지르자!

현재 아마존 블프 할인으로 거의 500달러에 육박하던 제품이 반값으로 뚝 떨어진 상황! 저는 현대카드 할인을 적용시켜서 최종 265 달러에 구매했습니다. 약간 아이러니했던것이 배송 기간을 선택하는 옵션이 있었는데 더 늦게 배송되지만 배송비가 저렴한걸로 선택하니까 오히려 최종 결제 금액이 살짝 더 높았습니다. 그래봐야 1~2달러 차이지만 말입니다. 아무튼 가장 빠른 배송으로 선택하는것이 가장 저렴했기에 빨리 받아서 좋고 더 저렴하게 결제해서 좋으므로 일타쌍피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삼성 970 에보플러스 2TB 제품의 아마존 링크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바로 구매해 보세요! 현재 지인들에게 해당 정보를 많이 뿌렸는데 과연 몇 명이나 질렀을지 궁금하군요. (흐믓)

 

삼성 970 EVO PLUS 2TB NVME M.2 SSD

 

작년 아마존때는 딱히 이렇다할 제품이 없었는데 올해는 필요했던 제품이 눈에 발각되어서 왠지 득탬한 기분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너무 상업적이고 마케팅화 된 느낌이 많아서 사실 큰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 심심해서 윈도우 쇼핑 하다가 우연찮게 좋은 정보를 발견하고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이제 제품이 도착하기를 기원하는 소소한 즐거움으로 또 며칠을 설레는 마음으로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지금 최악의 상황으로 치솟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집콕모드 입니다. 어디 나갈수가 없네요. 다들 힘드시겠지만 지혜롭게 이겨내 봅시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