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중국발 황사 및 미세먼지의 시즌이 찾아오고 있다. 지구과학시간에 그래도 졸지 않고 열심히 들어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이건 알고 있다. 겨울에는 바람이 육지에서 바다로 불고, 여름에는 반대로 바다에서 육지로 분다는 사실을 말이다. 그래서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가 부쩍 심해지는 시즌이 바로 겨울에서 봄이다.


중국발 황사+미세먼지로부터 완벽 보호! 실내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자! 샤오미 공기청정기 맥스! 최대 36평까지 공기정화 가능!


황사도 문젠데, 더 큰 문제는 인간의 호흡기를 망치는 미세먼지다. 중국에서 유입이 가장 큰데, 이놈의 정부는 무슨 서울지역 차 줄이기 운동을 해서 어떻게든 줄여보겠다고 바등거리고 있다. 아니 원인은 중국에서 넘어오는 바람인데, 뜬금없이 서울이 왠말이냐? 아 물론 조금이라도 영향은 받겠지만,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라고 생각한다. 90% 이상이 현재 중국에서 넘어오는 공기 때문이므로 어서 정부는 제대로 된 정책을 내놓기를 바라겠다. 대한민국 현 상태가 이모양인데, 나라에서는 애 낳으라고만 다독이고 있으니... 퍽이나 낳고 싶을까? 여성을 타깃으로한 성범죄는 끊이질 않고, 공기는 나쁘고! 일단 사람이 살 수 있는 환경을 좀 만들어달라!


잠시 이야기가 샜는데, 핵심으로 돌아와서 집 안 공기라도 좀 쾌적하게 돌려야 하지 않을까 싶다. 특히나 거의 집순이인 친절한효자손은 더욱 절실히 느끼는 부분 중 하나다. 알러지성 비염까지 같이 있기 때문에 늘 이 시즌이 되면 콧물이 범람한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바로 시작하는건 재채기다. 이게 심해지면 귓 속도 가렵고, 더 심해지면 눈까지 가려워져 결막염으로 번진다. 그나마 요즘은 관리해서 다행이지, 20대 중후반 서울에서 자취했던 시절은 장난 없었다.




그래서 이 제품이 필요하다. 이 제품은 120제곱미터 정화능력이 있다. 120제곱미터를 평으로 환산하면 약 36평이다. 또한 시간당 최대 1000세제곱미터까지 정화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공기청징기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현재까지 4개다. 미에어2 / 미에어 프로 / 미에어2s / 미에어 MAX(맥스) 이렇게 나뉘어 있다. 가장 사용면적이 넓은 제품은 바로 여기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는 맥스 제품이다. 성능이 우수하다보니 가격이 이 네개의 제품 중 가장 비싸다.




현재 보니까 큐텐에서 공동구매로 진짜 싸게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현재 395달러다. 배송비는 무료다. 아시다시피 미세먼지 문제는 중국이 훨씬 심각하다. 늘 이맘때가 되면 불티나게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가 샤오미 공기청정기다. 그만큼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히 걸러주는 3중 레이아웃 필터 덕분에 실내 공기는 3분이면 쾌적해진다는 설명이다. 특히 아기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중요한 생활 필수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MAX 제품구매


구매처는 위에 있다. 들어가셔서 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다. 진짜 미세먼지의 심각성을 잘 인지하지 않고 있어서 몰랐는데, 그동안 재채기와 콧물의 원인이 다 먼지였다니... 이제서야 실감을 한다. 올해부터 신선한 공기를 마실 것이다! 건강은 공기로부터 시작되는 것이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