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 좋을까? 다른 것 없다. 공기청정기를 장만해야만 한다. 요즘 지어지는 최신식 아파트에는 기본적으로 공기청정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고 하는데, 제가 사는 이 곳은 완전 옛날 건물인지라 별도로 마련을 해야만 한다. 요즘 중국발 황사와 함께 찾아오는 미세먼지는 너무나도 혹독하다. 이제는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건 저기 조용한 시골 밖에는 없는 것 같다. 대도시에서의 공기는 갈수록 나빠져만 가고 있는 것 같다. 이러다 정말 인터스텔라처럼 모래폭풍이라도 불어닥치는게 아닐까 상상해 본다.


집안 미세먼지를 없애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라면 가능하다!


샤오미는 다양한 실생활 아이템 제품들을 양산해내는 중국의 대표 기업이다. 샤오미에서 나오는 공기청정기도 일찌감치 국내에 많이 전파되었고, 그 성능을 입증하고 있다. 이런 샤오미 공기청정기가 어느덧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여 프로 버전까지 오게 되었다. 이번 프로버전은 더욱 향상된 모터 성능으로 더욱 넓은 지역으로 커버가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친절한효자손이 거주하는 집이 약 18평 정도 된다. 적용 면적이 60제곱미터이기 때문에 딱! 우리집 사이즈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보통은 방마다 하나씩 있는 편 이지만,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 한 대만 있으면 방문을 닫아놓지 않는 한 제 집에서는 쾌적한 공기를 생산해 낼 수 있는 샘이다.




현재 큐텐(Qoo10) 에서 완전 최저가격에 판매하고 있음을 목격했다. 약 16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쿠폰을 적용하면 더 싸진다. 이 정도면 최저가격에 판매하는 금액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제품 페이지에 가보시면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지만, 이곳에 한번 더 간결하게 설명을 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 정확한 레이저 센서로 먼지를 정밀하게 측정 할 수 있음

• 정화 지역은 약 60 평방 미터임.

• 표시등에 공기 상태를 출력하여 육안으로 확인 가능.

• APP 제어로 스마트폰에서 공기의 품질을 쉽게 알 수 있으며 원격 설정이 가능.

• OLED 디스플레이로 사용하기 편리함.


이런 장점이 있다. 전 모델에 비해 월등히 넓어진 적용 범위가 매력적인 프로 버전의 제품이다.




물론 방마다 하나씩 놓아두시면 확실한 정화가 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방마다 배치하시려면 프로 버전 보다는 샤오미 미에어2 버전이 더 효율적으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가격도 거의 반 정도 차이가 난다.




위에서 설명 드렸던 핵심 기능들에 대한 요약 내용이다.




보다 넓은 면적에 대해 공기 정화가 가능한 이유가 바로 모터 덕분이다. 강력해진 모터로 기존 제품보다 약 40% 더 넓어졌다. 집안 공기를 정화함에 있어서 이 제품 하나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입체도로 보니 생각보다 18평이 꽤 넓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가족들이 가장 많이 모이며 먼지가 가장 많이 쌓이는 거실에 하나 배치해 두시면 집안 실내공기가 많이 정화 될 것이다.




위에서 설명 드렸 듯,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는 이렇게 공기 상태를 육안으로 확인해서 편리하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 제품보기


현재 큐텐에서 완전 싸게 판매하고 있다. 쿠폰가격으로 149달러까지 가격을 낮출 수 있다. 친절한효자손도 하나 사려고 결재대기 중이다. 가족의 건강과 스스로의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생활필수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정부가 좀 확실히 중국 정부에 요구해서 이 초미세먼지 문제를 좀 해결까지는 아니더라도 원활하게 방법을 제시했으면 하는데, 엉뚱하게도 서울 대중교통 무료 선언이나 하고 있으니... 답답하다. 어쩌겠는가? 나라도 살아야지!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