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작년에 가습기 사건도 그렇고, 뭔가 건강을 지키려고 구매한 제품들에 대한 신뢰도가 슬슬 밑바닥이 드러나고 있다. 이제 정수기도 정말 믿을 수 없다. 솔직히 필자는 지금 먹고있는 건강식품들도 그렇지만, 국내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들은 왠만하면 안 쓰고 있다. 오히려 요즘은 중국 제품이 더 괜찮은 듯 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Xiaomi VIOMI MH1Z - A 3.5L Electric Filter Kettle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이 제품도 그러하다. 샤오미 주전자이긴 한데, 예전에 필자가 사용한 전기 주전자는 단순히 물을 끓이고,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정보를 알려주는 편리성에 초점을 둔 제품이라고 한다면, 이건 정말 100% 사용자의 건강을 생각해서 탄생한 전기 주전자라고 보시면 된다.


또한 막강한 필터 덕분에 제대로 살균 및 소독되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 입장에서 자녀에게 물 한모금 먹일 때에도 걱정 또 걱정일텐데, 이런 제품들을 알고 계신다고 한다면 솔직히 구매하지 않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필자도 이번에 이 녀석을 한번 써보려고 한다.



▲건강을 생각하여 안심하고 물 마시자! 샤오미 VIOMI 살균 주전자 제품정보


외관은 그야말로 주전자스럽게 생겼다. 위의 제품 상세정보 페이지로 들어가서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박테리아를 없애주며, UV살균소독까지 완벽하게 처리해주는 고마운 전기 주전자다. 자세한 사양은 다음과 같다. 가격도 들어가 보시면 나와있을 것이다.


● VIOMI 전기 주전자로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 자외선 살균은 안전하며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 물 속의 미세 퇴적물, 잔류 염소 및 중금속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여과재와 덮개로 세균의 번식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식품 등급 AS 및 ABS 재질로 만들어지며 BPA(환경호르몬)가 없습니다.

● 뚜껑을 열 필요가 없고 조작이 간편합니다.

● 저소비 전력의 자외선은 완전 충전시, 40회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필터 교체주기 : 약 6주

● 정수기 : 1.5L


220볼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무게는 약 1kg 정도여서 주전자 치고는 다소 무겁긴 하지만, 들고다닐 일이 없고 어차피 고정시켜놓고 사용할 제품이므로 크게 문제없다. 충전은 USB로 진행하며 충전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된다.




물이 인간의 몸에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는 누구보다도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자동차에 들어가는 엔진오일도 불순물이 없는 좋은 것으로 써야 앤진 수명도 오래가고, 차도 오래 탈 수 있듯 사람몸도 좋은 물을 꾸준히 넣어줘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래도 필자도 나이가 30대 중반에서 후반부로 바라보기 시작해서 그런지 40대가 되기 전에 건강을 많이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부쩍 늘었다. 그래서 이런 사소한 것 부터 하나하나 바꿔나가야겠다는 다짐을 했고, 우선 물 부터 좋은 물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다. 차후에 구매후기글도 다시한번 찾아뵙도록 하겠다. 끝.


기어베스트 프로모션 할인코드 할인쿠폰 플래시세일 소식

샤오미 스마트 전기주전자 구매 후기

샤오미 초음파 전동칫솔 SOOCAS X3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