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유선 헤드폰(헤드셋) 후기

얼마전 기어베스트로부터 헤드폰 리뷰 제의를 받았다. 사실 집에 블루투스 헤드셋이 있어서 유선은 크게 관심은 없었지만, 유무선의 음질 차이는 확실히 있는 편이어서 어디 한번 외출용으로 사용해보자 싶어서 한번 사용해보겠다고 하고 마침내 오늘 제품을 받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Xiaomi Headphones Relaxed Version : 편안한 샤오미 헤드셋!


우선 지금까지 사용했던 모든 헤드셋(헤드폰 포함)은 귀가 상당히 불편했기에 오랫동안 착용이 어려웠다. 필자는 귀가 큰 편이 아니어서 왠만하면 다 잘 맞음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사용시 귀가 너무 아프다. 이번 샤오미 헤드폰도 혹시 그러지는 않을까 하고 조금 두려운 마음이 컸지만, 놀랍게도 귀가 아픈 헤드폰이 아니었다. 이번이 처음이다.


제품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편안한(Relaxed) 헤드폰임을 알 수 있었으며, 음질도 상당히 괜찮았기 때문에 장시간 듣기에는 안성맞춤인 헤드폰이지 않을까 하고 생각을 해본다.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기 때문에 혹시 괜찮은 유선헤드폰을 찾는다면 요 녀석을 권유해보고 싶다.



▲http://www.gearbest.com/earbud-headphones/pp_604486.html?lkid=10827604


이 제품이다. 700번 이상의 음질 테스트 및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샤오미 유선헤드폰 제품이다. 다른 중국제품은 모르겠는데, 일단 브랜드 네이밍에서 반 이상 신용을 먹고 들어가는 제품이다.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기 때문에 가성비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브랜드 아니던가?




샤오미 제품들의 특징은 순백의 화이트 테마를 앞세운다는 점이다. 깨끗하고 심플한 느낌이 마치 애플을 따라... 어쨌든 제품의 상태와 음질만 제대로 나와준다면야 아무래도 상관없다.




구성품은 헤드셋 하나, 그리고 보관용 파우치,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다.




왼쪽 부분에는 버튼 기능이 있다. 저기 스티커가 붙어 있는 부분이 바로 버튼 위치며, 사용설명서에도 나와있지만, 한번더 한글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다.


1번 누름 - 음악재생/일시정지 (전화수신시 - 1번짧게:전화받음 / 길게:전화거절)

2번 연속누름 - 다음트랙

3번 연속누름 - 이전트랙




안쪽에는 왼쪽/오른쪽 구별을 위해서 L/R 글시가 이렇게 금색으로 촘촘히 각인되어 있다.




음질은 확실히 지금까지 필자가 사용해오던 헤드폰들과 비교해 봤을 때, 가장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선에 마이크도 있기 때문에 PC에 연결해서 게임용 헤드셋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단! 단자가 4극이므로 이것을 소리와 마이크로 따로 나누는 케이블이 별도로 필요할 것이다. 기어베스트에는 참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서 마치 필자는 노다지를 발견한 기분이다. 앞으로도 여러가지 제품들을 많이 사용해보고 아주 담백한 후기만을 작성할 것을 약속할 것이다. 끝.


일반자전거를 전동자전거로 바꿔주는 전기 바퀴! YUNZHILUN iMortor

인체에 무해한 여름철 모기잡이! QM MBOX 모스키토 킬러!

샤오미 홍미노트4 인터네셔널 스마트폰 사용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