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온다는 것은, 곧 그들이 출몰한다는 이야기다. 벌써 출연하기 시작해서 잠자리를 괴롭히고 있다. 바로 모기다. 모기 뿐만 아니라 어디서 기어들어오는건지 출처를 알 수 없지만 날파리들도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정말로 싫다. 모기향을 피워도 피하기만 할 뿐, 녀석들은 죽지 않는다. 그래서! 이번에는 준비를 단단히 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모기, 날파리로부터 해방! QM MBOX 모스키토 킬러!
이제 모기들을 모두 이곳에 가둬버리리라! 바로 모스키토 킬러, 즉! 모기잡이 장치다. 이 장치는 인체에 무해하다. 빛을 이용해서 바람으로 잡아 쳐넣기 때문이다. 어떻게 보면 모기향보다 더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방금 언급했지만 모기향을 설치했다고 해서 모기들이 죽는게 아니라 사람에게 접근하지 않는 것 뿐이다. 이 잡것들로부터 해방되기 위해서는 그들을 일망타진하는 방법 말고는 딱히 다른 루트가 없다.
날씨가 벌써 초여름이기 때문에 모기나 기타 잡벌래들이 빨리 활동하는 것 같다. 벌써 선풍기를 꺼내고, 심지어 에어컨을 가동하는 집도 있으니 말 다한거다. 아무튼 올 여름은 절대로 잠못드는 밤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귓가에 맴도는 그들의 에에엥~ 소리는 이제 안녕이다.
▲http://www.gearbest.com/other-home-improvement/pp_622731.html?lkid=10751859
이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비슷한 제품들이 재법 많이 있는 것 같다. 일단 비주얼은 세계의 모든 모기들을 싹 쓸어담을 것 같은 느낌이다.
이렇게 안전포장 되어 있다.
구성품은 전원어댑터, 사용설명서, 그리고 모기잡이 본체다. 마치 원통형 PC를 보는 느낌이다.
모기 채집통은 밑 부분으로 돌려서 분리가 쉽게 된다.
여기가 해충 포집통 부분이다.
이렇게 되어있다. 나중에 모기나 파리, 기타 잡것들이 모두 이곳에 집결할 것이다. 과연 몇마리나 잡힐지 무척 기대가 크다. 녀석들을 모두 잡아다가 내 기필코 화형을 시키리라!
그리고 본체 윗 부분 안쪽에는 흡입팬이 보인다. 쿨러에 달린 프로펠러가 보인다.
안쪽에 이렇게 있다. 잘 보이는가?
전원은 여기에 있다. 어뎁터는 유럽 플러그이기 때문에 국내 콘센트에 연결은 되지만 헐렁할 수 있다. 따라서 국내용 변환 어댑터가 있다면 같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전원을 연결하고 작동을 시켜보자. 맨 위에 QM 이라고 표기가 된 부분이 전원 버튼이다. 누르면 LED에 모기와 기타 곤충들을 유인하는 푸른빛이 뿜어져 나온다. 그리고 흡입팬이 돌아간다.
한번 밑 부분을 자세히 보자. 마치 아이언맨 아크원자로 같지 않은가? 이 푸른 빛으로 잡것들을 유인해서 흡입팬의 강력한 바람때문에 밑으로 빨려들어가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결국 굶어죽게되는 모기 입장에서는 잔인한 장치라고 할 수 있다.
필자는 돈버는 백수라서 이렇게 PC앞에 있는 시간이 하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따라서 여름에는 항상 다리 밑을 물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올 여름은 이제 다리 가려울 일이 없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 밖에 머리맡에 둬서 밤마다 의읭~ 귓가에 맴도는 모기자식들을 이 모기잡이 통에 가둘 수 있으며, 부엌이라던지 기타 벌레들이 자주 나오는 곳에 설치해 두시면 분명히 좋은 효과를 보여 줄 것이다. 이제 막 설치했으니 약 한달 뒤에 다시한번 얼마나 성과가 있는지 실험결과에 대한 글을 한번 더 작성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것이다. 이제 필자의 다리는 가려움에서 해방이 된 것이나 다름 없다! 끝.
10만원 미만 No1 G3 중국 스마트워치 후기
로모스 센스6 플러스 20000mAh 대용량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후기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