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윈도우에서 3D게임을 하기 위한 필수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거나, 최신 버전이 아닐 경우, 혹은 악성코드로 인해 파일이 손생되면 발생하는 각종 d3dx9 관련 오류들을 해결할 때 다이렉트X를 설치한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혹시라도 절대 공식 홈피가 아닌 개인블로그에서 다운로드를 왠만하면 금지한다. 악성유틸을 가장해서 파일을 업로드 해 놓기 때문에 PC가 망가진다. 특히 외국블로그에선 절대 받지 말자. 필자의 블로그는 안심하고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렉트X (DirectX) 최신버전 다운로드 설치


다이렉트11, 12버전용 파일이 따로 있지 않다. 현재 운영체제에 따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 준다.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다운로드센터 이다. 여기에 가서 DirectX 최신버전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을 클릭한다. 그러면 해당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하면, 설치 옵션 중 Bing 바 설치에 체크가 되어 있을 텐데, 필요 없으니 체크를 풀어준다. 그리고 다음으로 넘어간다.




현재의 운영체제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필요한 파일의 용량을 계산해준다. 다음으로 넘어가자.




다운로드 중...




구성 요소 설치 중...




이렇게 해서 다이렉트X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다. 재부팅은 현재의 PC의 환경에 따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끝.


d3dx9_41.dll 파일 오류 해결 및 다운로드

d3dx9_43.dll 오류 해결 방법

윈도우10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RegSvr32 오류 해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