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집에서 사용해오던 드라이기가 드디어 운명을 맞이할 날이 가까워졌음을 직감했습니다. 혹시 기어베스트에 괜찮은 드라이기가 있을까 싶었는데 역시 있습니다. 게다가 브랜드는 샤오미! 최근 좀 놀란게 샤오미가 중국내에서 저는 탑일줄 알았거든요? 생각보다 순위가 많이 밀려있더라고요. 오히려 국내에서 더 많이 알려진 브랜드가 샤오미 같습니다. 아무튼~


수케어 (SOOCAS) 라고 알려진 중소기업(?) 브랜드는 샤오미의 인프라와 손잡고 같이 쌍생하는 업체입니다. 영어만 그대로 읽어보면 분명 수카스인데 왜 수케어로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에서는 수케어로 많이 알려졌으니 저 역시 그렇게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수케어 브랜드는 이미 알고 있는데 그 이유는 전동칫솔을 한번 사용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훌륭한 전동칫솔이었고 매우 만족했습니다. (지금은 오클린원을 사용 중) 이런 수케어에서 드라이기를 만들었으니 믿고 사용해보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당당하게 기어베스트에 신청! 그리고 마침내 리뷰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요것이 샤오미 수케어 H3 헤어드라이기 입니다. 바로 언박싱 하겠습니다.




본체가 바로 보입니다. 사정없이 꺼내버리겠습니다!




안쪽에 작은 상자도 있었는데, 열어보니 이렇게 파우치랑 앞쪽 가이드가 별도로 들어 있었습니다. 전선은 레드색상이어서 눈에 잘 띕니다. 구성품은 보시는게 전부입니다.




해외직구 상품이기 때문에 이렇게 국내용 변환 어뎁터를 별도로 연결하셔서 쓰시거나, 샤오미 멀티콘센트를 별도로 구비하시어 사용하셔야 합니다. 근데 어차피 샤오미 멀티콘센트를 장만하셔도 그 녀석을 또 국내용으로 변환하는 어뎁터를 연결해야 하니까 돼지코가 최소 하나는 무조건 필요하네요. 참고로 전선 길이는 약 1.7M 입니다. 넉넉하죠.




뒷쪽 모습 입니다. 본체의 모든 부분이 알루미늄 재질 입니다. 다른 플라스틱 재질의 드라이기보다 훨씬 빨리 열을 식혀줄 수 있죠. 안쪽에는 공기를 확실히 땡길 수 있도록 대형 프로펠러가 들어가 있습니다.




앞쪽 모습 입니다. 레드 색상이 인상 깊군요.




스위치 부분입니다. 저기 위에 있는 동그라미 버튼은 바람의 세기를 조절하는 버튼 입니다. 처음은 1단계, 그 다음은 2단계 바람이고 여기까지는 뜨거운 바람이 나옵니다. 마지막 한번 더 누르면 2단계 상태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바뀝니다. 다시 누르면 1단계 뜨거운 바람인 처음 상태로 돌아가죠. 아래쪽 스위치는 ON/OFF 입니다. 아래쪽 LED는 아까 처음 설명드렸던 바람세기 조절 버튼에 대한 표시등 입니다.




앞쪽 가이드 부분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그냥 밀어넣으시면 탈칵하면서 장착되고요, 분리시에는 비스듬하게 살짝 힘줘서 빼면 됩니다. 집에서만 사용할 것이라 장착해두고 뺄 일은 아마 없을 듯 합니다.


샤오미 수케어 (SOOCAS) H3 드라이기 구매 페이지


방금 샤워를 싹 하고 머리도 당연히 감고 사용해봤는데, 어휴 진짜 파워풀 합니다. 구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하면서 "네 놈의 머리털 수분을 모두 날려주마!" 하고 외치는 듯 합니다. 최대출력 1800W 이기 때문에 역시 강력했습니다. 덕분에 머리는 순식간에 말랐습니다. 마무리로 시원한 바람으로 쏴주면 머리가 뽀송해 집니다♥ 저는 무척이나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쁩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것은 만약 집에서 직접 염색 중일 때, 손에 염색약이 묻은 상태로 저얼대 수케어 드라이기를 잡으면 분명 염색약이 본체에 스며들 수 있으니 이것만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짱 좋습니다. 샤오미 수케어 H3 드라이기 훌륭한 제품 입니다. 단점은 없냐고요? 음... 돼지코 연결해서 써야한다는 것 말고는 없어요. 완전 좋아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