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는 CU 편의점에 있는 속초 홍게 컵라면 입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봐주시는 한 분께서 제가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운영하자 이런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홍게라면 드셔보세요!" 하고요. 그 이후로 머릿속에는 홍게들 뿐이었습니다. (오바입니다)


아무튼, CU에만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잽싸게 동네 씨유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역시 있었군요! 가격은 천오백원 입니다. 헤이루 (HeyROO) 라고 하는 소브랜드는 CU에만 있는 것 같네요. 우선 바로 맛부터 간략히 말씀 드리자면, 왜 그분께서 추천해주셨는지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어허?! 이거 참 국물이 얼큰합니다그려?!




이렇게 생긴 컵라면 입니다. 씨유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속초홍게라면이라니...? 정말 놀라운 네이밍 입니다.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안에있는 스프를 다 털어넣으시고, 물 부으시고 기다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액상스프와 가루스프 두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영양정보도 확인해 보세요. 500kcal 이네요.




먼저 개봉합니다.




안에보시면 액상스프와 분말스프가 있습니다.




다 털어 넣으세요.




그리고 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습니다.




3분 이후에 휘휘 잘 저어서 먹습니다.


음! 맛살이 좀 들어가 있네요. 몰랐네요. 이것은 마치 신라면의 얼큰함을 좀 더 업시킨 다음에 홍게를 담갔다가 뺀 느낌 입니다. 분명 홍게맛이 느껴지긴 하지만 과연 홍게라면이라는 타이틀을 붙일 정도일까 싶습니다. 홍게의 맛을 기대하시고 드시려면 좀 곤란한 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치 길거리 오뎅국물에 들어있는 참게같은 것이라고나 할까요? 우리가 그 오뎅국물을 참게의 진정한 맛을 느끼려고 맛보는건 아니잖아요? 그냥 오뎅국물인데 좀 더 깊은맛이 나겠네~ 싶은 정도죠. 딱 속초홍게라면도 그 정도까지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맛이 좋아요. 깔끔하네요. 앞으로 종종 찾게 될 것 같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