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테고리는 평소 야식을 즐겨먹는 제가 한번쯤 꼭 해보고 싶었던 것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라면을 하나하나 정복해 나가면서 제 개인견해를 담은 맛 평가를 작성해 보고 싶습니다.
오늘의 첫 라면은 바로, CU에서 구매한 깻잎라면 이라고 하는 제품 입니다. 여기에 음료수는 카라멜 슈크림우유 입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한 음료를 좋아해서 카라멜맛이 넘쳐날 것 같은 저 제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그리고 깻잎라면은 왠지 얼큰할 것 같아 보이죠?
이 음료의 맛은 마치 메가톤바를 녹여 만든 것 같습니다. 엄청 달구요! 맛있습니다. 취향을 저격한 음료입니다. 저처럼 단맛 좋아하시면 무조건 이거 추천합니다.
깻잎라면은 마치 신라면에 그야말로 깻잎을 넣은 것 같습니다. 얼큰한맛이 일품입니다. 면발도 쫄깃하고 국물맛도 개운합니다. 여기에 딱! 계란 하나 풀어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습니다. 물은 딱 정량으로 넣었습니다. 살짝 모자르게 넣는게 원래 제 스타일인데, 첫 라면이니까 일단 어떤맛인지 정확히 알아보려면 시키는대로 해야할 것 같아서 정량으로 시작했습니다.
깻잎라면,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신라면보다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국물있는 라면 중에서는 튀김우동을 좋아하는데, 일단 이 제품은 우동 종류는 아니니까 둘이 비교하는건 좀 아닌 것 같고요, 라면류 중에서는 현재까지 이게 제일 맛있네요. 앞으로 종종 찾아 먹을 듯 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