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저는 다이소 마니아 입니다. 일주일에 최소 한번은 들르는 것 같습니다. 다이소는 생활의 활력소가 되기 때문에 단지 구경만 하더라도 참 기분이 좋아져버립니다. 싸고 좋은 물건들이 많아서 그냥 구경만 하고 나와야지 하다가도 늘 손에는 뭔가 쥐고 나옵니다.


이번에 여친과 같이 새로운 다이소 지점을 방문했는데, 참으로 이쁘고 괜찮은 볼펜을 발견해서 바로 GET 했습니다. 우리 둘 다 펜 마니아 입니다. 솔직히 펜 사고나면 집에서는 잘 쓰지 않습니다. 근데 왠지 그냥 소장하고 싶은 욕구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그런 마음이 너무 강해서 뭔가를 사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너무 펜덕 입니다.




이렇게 생긴 펜 입니다. 진짜 이쁘지 않습니까? ㅠㅠ 저는 보는 순간 바로 이거다 싶었습니다. 가격도 이천원밖에 안 합니다! 천원짜리 두 장이면 됩니다. 8가지 색상을 갖추었습니다. 저 영롱한 색상을 보세요. 이런 채도 낮은 색체를 좋아하는데 딱 취향저격 입니다.




마게는 투명하고 안쪽에 보시면 펜심 끝 부분에 고무가 들어있어서 줄줄새는것을 방지해 줍니다. 또한 충격흡수에도 탁월하죠.




펜심 부분은 보시는바와 같이 투명한 크리스탈 플라스틱 형태 입니다. 이 펜에 대해서 다른분들 후기를 살펴보니 내구도가 좀 취약해서 조금이라도 힘줘서 사용하다보면 뚝 하고 부러진다는 이야기가 재법 많았습니다. 결론은? 힘 주지 않고 슥슥 그리면 되시겠다~ 그런 이야기죠.




바로 테스트해봤습니다. 필기감 좋습니다. 잉크가 처음에는 마르지 않아서 바로 만지시면 번집니다. 그러니 시간 좀 지나고나서 살펴보세요. 처음은 약간 콸콸나온다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잉크가 잘 마르고나면 정말 이쁜 색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식 입니다. 굿입니다. 다이소 밀크중성펜 저는 대 만족입니다. 갑자기 뭔가 필기가 하고 싶어지는 저녁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