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키보드가 지저분해서 물청소를 할까 싶다가... 키캡 다 분해하기도 귀찮고해서 한번 미니청소기를 써볼까 싶었습니다. 다이소에 가보니 미니청소기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가격은 무려 오천원! 하지만 아깝지 않습니다. 오천원을 투자해서 키보드가 잘만 청소된다면 더이상 바랄게 없죠. 그렇다면 한번 실험 게시!




바로 이 제품 입니다. 무선 미니청소기라고 되어 있군요.




색상은 파란색도 있었는데, 저는 블랙으로 골랐습니다. 저기 위의 큰 버튼이 전원 On/Off 버튼이고 작은게 먼지통 잠금 버튼 입니다. 누르면서 분리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말입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다양한 청소 애드온 도구가 있습니다. 하지만 참 허접해 보이네요.




무선이기 때문에 AAA 건전지를 이용해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3개 들어갑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G키보드2 라고 하는 제품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구석구석 먼지가 많이 누적되어 있습니다. 참 더럽습니다. 그러면 다이소 키보드 청소기를 이용해서 한번 쭉쭉 빨아들여 볼까요?




대략 5분정도 청소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먼지가 재법 많이 빨려서 성능이 괜찮은 것 같아 보이죠? 아닙니다. 그냥 손으로 청소해도 이 정도 먼지는 확보가 가능합니다. 솔직히 기대 이하 성능입니다. 흡입력도 안 좋고 오히려 손이 더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차라리 날 잡아서 키캡 모두 분해 후 청소하는게 낫겠다는 생각입니다. 잘가라! 나의 오천원아... 그래도 실험한 댓가라고 생각하고 고이 보내 드려야겠습니다.




청소 후의 모습입니다. 어? 이 정도면 잘 되는거 아닌가? 생각하시죠? 아니에요. 여기만 깨끗하게 되었구요, 키보드 키 사이사이는 여전히 먼지가 많습니다. 혹시라도 다이소 무선 키보드용 미니청소기를 구매하시려고 한다면 저는 말리고 싶습니다. 그냥 솔을 하나 사시고 밖에 나가셔서 거침없이 청소를 하세요. 아니면 에어스프레이를 사용해서 힘차게 바람의 힘으로 청소해 보세요. 그게 훨씬 깨끗할 것 같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