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에서 배틀그라운드 전용 게임패드가 있어서 한번 리뷰해볼까 싶어서 신청했습니다. 제품은 잘 받았으나... 이 리뷰는 실패입니다. 왜냐하면 배틀그라운드가 중국전용으로 실행되어야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게임패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PC 에뮬레이터와 마찬가지로 매핑이란것을 해야 하는데, 이 기능 또한 중국내 앱이어서 좀 이용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결국... 이번 리뷰는 실패! 그냥 블루투스 전용 게임패드로만 사용해야 할 듯 싶습니다.




이렇게 생긴 게임패드 입니다. 평범하죠.




구성품은 이렇게 됩니다. 게임패드 본체 하나와 충전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도 있긴한데 중국어 입니다.





딱 배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바일게임 전용 게임패드라는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R1 R2 L1 L2 버튼도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게임인데 문제는 매핑할 수 있는 앱이 중국전용이라... 정말 아쉬울 따름입니다. 가격도 진짜 저렴한 편인데 너무 아깝네요.


국내용 앱으로 매핑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몇개의 매핑 앱을 다운받아 테스트해봤는데, 실패입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배틀그라운드 전용으로 알고 이 제품을 구매하려 하신다면 우선은 국내 정발된 다른 게임패드로 알아보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