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샤오미에서 생활용품 하나를 또 내놓았습니다. 이번엔 캠핑용품 입니다. 바로 텐트죠. 이 텐트는 정말이지 꼭 필요했습니다. 무려 자동이었던 것! 게다가 접는것도 단순! 완전 캠핑용품 중 꼭 필요한 아이템 이었습니다. 제가 캠핑을 자주 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1년에 최소 한번은 가는데 그 때마다 텐트를 건설하려면 꽤나 귀찮았기 때문입니다.


가을 쯔음해서 또 한번 캠핑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여름은 어휴.... 안 됩니다. 너무 더워서 무리일 것 같구요. 그때 이 텐트와 함께 한번 캠핑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말이 캠핑이지 거의 뭐 밤낚시 가는거에요.




이것이 기어베스트로부터 도착한 따끈따끈한 샤오미 자동텐트! 바로 개봉해 보겠습니다.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군요.




생각보다 큽니다. 하긴 최대 4인용 텐트니까 아무리 접어도 이만한 사이즈는 나와줘야겠죠.




제품 사이즈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방에 이렇게 QR코드가 있는데, 들어가보시면 텐트를 접는 방법에 대해서 동영상으로 나옵니다. 보시면 어떻게 접는지 한번에 이해되실겁니다.




그리고 이렇게 별도로 접는 방법까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오늘 대전은 폭염주의보! 그러나 샤오미 텐트를 위해서 바로 나왔습니다. 어떻게 펴지고 어떻게 접는지 직접 테스트하기 위함이죠.




샤오미 자동텐트 준비 완료!




가방을 열어보니 이렇게 별도로 또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이미 동영상 시청을 했기 때문에 실천으로 옮길 일만 남았습니다.




그리고 이건 고정용 쇠말뚝 뭉치 가방 입니다.




끈도 들어 있습니다. 굿!




직접 촬영했습니다. 어떻게 펼쳐지고, 또 어떻게 접는지 한번 살펴보세요. 접을 때 보시면 고정 끈 달린 부분이 바닥으로 가게 해서 접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만 기억하시면 접는데는 아무문제 없으실 거에요.




이 부분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기 앞에서 접기를 시전하시면 되시겠습니다.




펼쳐진 상태 입니다. 진짜 순식간에 텐트 완성! 자동텐트는 처음인데 진짜 신기하네요. 마치 드래곤볼 호이포이 캡슐 같습니다.




여기를 쇠말뚝을 이용해서 고정시키면 됩니다.




오늘은 캠핑 나온것이 아니고 테스트하러 나왔기에 쇠말뚝은 딱히 고정시키지 않겠습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아참! 이 텐트의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 3초만에 텐트 완성!

● 방수와 내마모성 및 경량을 위한 68D 185T 폴리에스테르 및 150D 옥스포드 천 소재 사용 (제품 무게 약 2.8kg)

● 안쪽에 2개의 수납 공간이 있어서 소지품 수납 가능

● 운반하기 쉬운 접이식 디자인

● 최대 성인 4인까지 이용 가능


어쩐지 소재가 좋아서 그런가 꽤 가볍더군요. 저희집에 이거말고 그냥 일반 텐트가 하나 더 있는데요, 확실히 무게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자, 안쪽을 살펴보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한쪽에만 있습니다. 문은 저렇게 말아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방충망도 보이시죠?





저기 두 곳이 수납 공간 입니다. 그리고 안쪽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각종 곤충대비 이렇게 모기장으로 프로텍트 가능합니다.




반대쪽은 창문과 비슷합니다. 이렇게 방수커버를 여시면 됩니다.




요렇게 더울 땐 통풍이 잘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쪽 방충망은 고정형태 입니다. 못 열어요.


단점이 있는데 출입문 방수천 쪽 지퍼를 열고 닫을 때 지퍼를 보호하는 천이 자꾸 찝히네요. 그래서 신경써서 열고 닫아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힘을 주고 지퍼를 사용하면 찝혀서 찢어질 것 같기도 해요. 물론 본체가 아닌 지퍼 보호천 부분이지만, 그래도 흠집나면 아깝잖아요.


샤오미 방수 + 자동텐트 구매페이지


깜박하고 방수 테스트는 못 했네요. 펼치고 접는것만 신경쓰다보니... 다음번에는 리얼 밤낚시를 가서 제대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테스트용으로만 보여드렸는데 저는 진짜 만족합니다. 여기에 그늘막까지 설치해서 사용하면 완전 따봉일 것 같습니다. 방수도 되는 자동텐트를 원하신다면 샤오미 유핀 텐트를 추천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