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차지 지원하는 미니스마일 3.4A USB C타입 튼튼한 고속충전 케이블

정말 가격이 저렴하면서! 내구성이 뛰어난 C타입 충전케이블을 하나 소개합니다. 이 제품도 기어베스트에서 협찬해준건데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만원이상짜리 케이블과 비교해 봤을 때 전혀 꿀리지 않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줄꼬임이 전혀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단자 부분이 좀 꽉 조이는 느낌이 있지만 헐렁한것보다는 백만배 낫죠.




제품은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 잘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케이블 겉을 마치 미스릴 갑옷이 둘러싸고 있을 정도의 견고함이 느껴집니다. 까끌까끌해서 느낌이 좋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철실들이 케이블을 꼼꼼히 보호하고 있어요.




퀵차지를 지원하기 때문에 고속충전이 되고요, 보시는것처럼 기본 옵션이 USB C타입 Gen.1 입니다.




Mini Smile 3.4A 퀵차지 Usb 3.1 Type-C 고속충전 케이블 제품정보


이건 다이소 C타입 케이블과 비교한 사진 입니다. 다이소 C타입 케이블만 벌써 세개째 입니다. 이것도 줄꼬임이 잘 안되서 좋긴한데, 너무 잘 고장납니다. 가격도 3천원이에요. 미니스마일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은 배송비 포함 약 6천원 정도 합니다. 한번 얼마나 오래 사용되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도 다이소 케이블보다는 오래쓰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속충전 잘 되고, PC에서 잘 인식되고, 복사 속도도 잘 나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본 C타입 케이블 중 가장 마음에 드네요! 단점은 딱히 없습니다. 케이블이 뭐 충전만 잘 되고, 데이터 인식 잘 되고, 꼬임 없고, 튼튼하기만 하면 되는거니까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기어베스트 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