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저는 가방을 볼 때 수납공간이 많은 가방을 최우선으로 꼽습니다. 그리고 수납 프레임이 최소 4개 이상인 가방을 선호합니다. 이번 AUGUR 가방이 그러했습니다. 이제 저의 세컨드 가방으로 활용하려고 합니다.


수납공간은 모두 5곳 입니다. 가장 메인이 되는 공간 하나와 앞쪽에 두개의 공간이 있으며 사이드에 각 1개씩 공간이 있습니다. 설명으로는 애매하니까 사진을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이렇게 생긴 백팩 입니다. 여자 남자 할것없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뒤 모습입니다. 참고하세요.




샤오미 노트북 프로가 쏘옥 들어갑니다. 넓습니다. 15.6인치 노트북이라 좀 큰편인데도 불구하고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그 두껍다는 포토샵책도 아주 여유있게 들어갑니다. 물론 이렇게 많이 넣고다닐일은 없겠지만, 그만큼 수납공간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략 20~35L 정도의 용량입니다.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입니다.




앞부분 수납공간 중 가장 큰 곳 입니다. 마우스며, 스마트폰 등등 콤펙트한 포터블 제품들을 넣을 수 있습니다.




AUGUR 수납공간 넉넉한 노트북가방 백팩 제품정보


여기는 윗부분 입니다. 이어폰이나 펜 같은 작고 간편한 제품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부분에도 수납공간이 있으니 기호에 맞게 필요에 따라 수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백팩 무게는 680g 정도 됩니다. 가볍습니다. 이 가방은 야외에서 그림 작업을 할 때, 아이패드프로를 넣고 다닐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와 이것저것 제품을 간단히 넣으면 딱입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AUGUR 백팩 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