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저는 유튜브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거의 관리를 하지 않고 있지만 말이죠... 앞으로 좀 더 여유가 생기면 이제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유튜브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지만 역시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올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돈 따라가면 금방 포기하게 되고, 심지어 구독자도 잘 늘지도 않겠죠. 늘어도 언젠가는 한계가 온다고 생각합니다.
동영상 촬영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장비도 어느정도 갖춰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찍고자 하는건 좀 왔다갔다를 많이 해서 고정형으로 쓰기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모자에 액션캠을 장착하는 방법입니다. 제품도 있더군요. 그러나! 단점이 너무 치명적 입니다. 모자를 꽉 조여 쓰지 않으면 무게 때문에 자꾸 앞으로 흘러내리더라구요. 이게 좀 치명적이었습니다. 모자에 고정시켜서 촬영한다는건 참 좋은데 흘러내리는 이 단점을 커버할 수 없습니다. 그냥 예전에 쓰던 헤어밴드를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것도 기어베스트에서 협찬 받은 것 입니다. 단돈 약 7천원짜리! TELESIN 사에서 나오는 제품 입니다. 바로 열어볼까요?
네. 이렇게 생겼습니다. 딱 보시면 어떻게 모자에 고정시켜야할지 감이 오시죠?
그렇습니다. 이렇게 장착하면 됩니다.
그리고 뒷부분에 있는 여기를 풀어주시면 저위의 파츠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푸시고 옆으로 빼신다음 원하는 방향으로 다시 삽입해서 고정시켜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장착이 됩니다. 근데... 서두에서 말씀드렸듯, 어휴 생각보다 무게중심이 앞으로 쏠리니까 모자 창이 계속 아래로 내려가요. 머리를 꽉 조여도 머리카락 때문에 흘러내립니다. 민머리가 아닌 이상은 아무래도 고정이 좀 어렵겠어요. 혹시라도 이 제품에 흥미가 있으신 분들은 위에 좌표가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간지를 생각한다면 당연히 모자가 좋지만, 저는 그냥 헤어밴드가 나은 것 같습니다. 기능면만 따지자면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