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기어베스트로부터 이 제품을 제공받고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실제 사용후기는 굉장히 객관적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제품은 알람기능 + 시계 + 조명의 콜라보 제품으로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스마트폰 마이크로5핀 인터페이스여서 충전도 편리합니다. 내장배터리가 3600mAh 여서 상당히 오래쓸 수 있습니다. 물론 아예 USB를 연결해서 사용하신다면 배터리가 방전되는 걱정 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겠죠. 밝기에 따라 사용시간도 달라집니다.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밝기 1단계 : 100~105 시간

밝기 2단계 : 14~15 시간

밝기 3단계 : 4~4.5 시간

컬러 라이트 모드 : 15~16 시간


어차피 오래 두고 쓸 것이라면, 내장 배터리 말고 외부 USB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는것이 낫습니다. 정전이 될 때, 그때 내장배터리를 이용해서 비상상황을 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품 설명서에서도 별도 전원을 연결해서 쓰라고 권장되어 있네요.




스마트 웨이크업 라이트라고 써있네요. 제품명인가 봅니다. 한번 열어볼까요?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본체와 설명서, 그리고 USB 케이블 입니다.




여기에 시간이 표시가 됩니다.




바닥면에 시계와 알람 조작 버튼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사용설명을 해보겠습니다.


1번 - 알람설정

짧게 한번 누르기 : 알람 On/Off

길게 누르기 : 알람시간 설정 (이때 "시"부터 설정 가능하며, 다시한번 짧게 누르면 "분"으로 넘어감)

2,3번 - 시간 설정 시, 숫자 증가 및 감소

짧게 한번 누르기 : 현재 알람시간을 확인할 수 있음

4번 - 현재시각 설정

짧게 한번 누르기 : 12H / 24H 변경

길게 누르기 : 현재시각 설정 ("시"부터 설정 가능하며, 다시한번 짧게 누르면 "분"으로 넘어감)

5번 - 전원버튼 (길게누름)




그리고 맨 위에는 터치식 버튼이 있습니다. 알람이 울릴 때, 이곳을 누르고 있으면 알람 해제가 됩니다. 또한 무드등 설정시에도 사용이 됩니다. 터치버튼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짧게 터치

라이트 모드일 때 - 밝기 단계를 조절할 수 있음 (최대 3단계)

멀티컬러 모드일 때 - 파노라마처럼 변하는 컬러 On / Off

●길게 터치

라이트 모드와 멀티컬러 모드 변환




뒷부분에는 알람 스피커와 마이크로5핀 단자가 보입니다.




이제 사용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보시는 것 처럼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작동이 시작됩니다. 시간은 이렇게 들어옵니다. 현재 배터리모드여서 배터리 아이콘에 불이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알람설정도 해놨기에 저렇게 알람 아이콘이 표시가 되었습니다.




이제 USB 케이블로 충전시키며 사용해 봅니다. 최초 케이블을 연결하면 무드등이 깜박입니다. 그리고 저렇게 충전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맨 위의 터치아이콘을 이용해서 색상이 변하는 과정을 찍어봤습니다. 은은하게 변화하는데 인테리어로 사용해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대략적으로 7가지의 색상을 표현해냅니다. 색이 확확 변하는게 아니고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변환됩니다. 참고로 알람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알람이 울리면 무드등은 자동으로 OFF가 됩니다. 일어나야 하니까요. 이제 전등을 켜야죠. 이것도 사용자 배려 차원에서 일부러 이렇게 설정해놓은 것 같습니다. 일어나긴 싫지만 일어나야죠!




최소 밝기는 정말 완전 거의 어두움 속에서 은은하게 빛이 뿜어져 나오는 정도이며, 위의 두개의 사진은 각각 다음 밝기 단계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마지막 사진은 정말 밝습니다. 어두운 공간이 꽤 환해집니다.


알람 사운드는 총 6종류 입니다. 자연 사운드가 4종류이고 DIDI 사운드가 2종류 입니다. 알람은 최초 진행시에는 아주 적은 소리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일어날 때 까지 절대로 꺼지지 않습니다. 무조건 일어나야 된다는 뜻이죠.


Smart WakeUp Light + Alarm Clock 야간 무드등 제품 정보


제품은 상당히 괜찮습니다. 괜찮은 무드등과 알람시계를 찾으시는분께 한번 이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뭐 무상제공 받아서 좋은것만 부각시키고, 단점은 작성 안 하는거 아니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물론 계시겠지만, 단점이 ....음... 없는데요...? 딱히...? 중국제품이라서 뭐 언어가 중국어로 되어있는것도 아니고, 내장베터리라서 건전지 갈아끼울 필요도 없고요. 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고장 안 나고 오랫동안만 잘 작동해준다면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