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바야흐로 1인 미디어 세상이다. 아시다시피 지금 이 블로그도 친절한효자손의 1인 미디어 플랫폼인 샘이다. 메인은 티스토리지만, 내용(콘텐츠)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다. 지금은 정보로 넘쳐나지만, 쓸데없는 정보가 너무 많고 영양가 없는 정보들도 많기에 잘 가공해서 다듬어주기만 하면 힘이되고 돈이 되는 세상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본 블로그는 크롬(Chrome Browser) 1920×1080 해상도에서 가장 선명하게 보입니다#


알뜰폰 부업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헬로모바일 다이아로 활동해 봅시다!


애드센스 광고에서 자꾸 헬로모바일 수익은 덤! 이라는 배너를 보고, 어떤건지 한번 보려고 검색해서 알아보니, 드디어 바래왔던 그 일이 일어났다. 필자는 알뜰폰 매니아다. 아버지는 현재 EG(에버그린)모바일로 사용을 하시고, 이 요금제는 무약정/무기본요금의 대명사로 알려진 MVNO 통신사다. 통화를 잘 안하시기에 매달 요금이 거의 500원 내외로 나오신다. 놀랍지 않은가? 그리고 필자가 지난 8월에 가입한 헬로모바일 또한 국내의 알뜰폰 1위 업체로 국내에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신사라고 할 수 있다. 보니까 원래 8월까지 16,000원 요금제를 프로모션 이벤트로 가입이 가능했는데, 올해 말까지 연장한 모양이다. 자세한건 아래의 글을 살펴보자.


헬로모바일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단돈 16000원 이벤트 연장 소식


헬로모바일은 CJ에서 만든 곳이라 더더욱 신뢰가 있다. 그리고 지금 승승장구하며 MVNO 통신사 중 가장 커져가고 있는 회사다. 그런데 이런 좋은 알뜰폰 통신을 아직도 신뢰하지 못하고,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 많다. SKT, KT, LGU+가 국내 3대 통신사인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인데, 솔직히 통신비 너무 비싸다. 이 삼사가 대부분 국내 통신사업을 잡아먹고 있기에 더더욱이 우리는 알뜰폰을 써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헬로모바일 다이아 지원 바로가기


여기로 가시면 바로 지원이 가능하다. 참고로 사업자번호가 필요한데,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부분이며 다이아에서 어떻게 만드는지 설명이 되어 있어서 성인이라면 누구라도 만들 수 있다.




사업자등록신청을 어떻게 하는건지는 여기 가입정보란 오른쪽에 핑크색으로 팁이 보일 것이다. 여기로 들어가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인코드는 저기 나온대로 A0146 이다. 필자의 코드다. 꼭 부탁드리겠다.


참고로, 사업자등록을 하게 되면 세금신고를 일년에 두 번 정도 해야 한다. 매출이 없다면 매출신고를 0으로 해서 진행하면 불이익은 절대 없다. 사업자등록 알고 보면 별 거 없으니 걱정없이 진행하면 된다. 다이아에 대한 FAQ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면 된다. 중요한 내용들도 꽤 있으니 기왕이면 다 읽어보도록 하자.


헬로모바일 다이아 FAQ 살펴보기




필자가 블로그로 홍보하는 이유는, 당연히 필자의 메인 SNS 플랫폼이 지금 이 티스토리이기 때문이다. 이건 온라인 블로그 부업이라고 보시면 된다. 비단 블로그 뿐만 아니라 지금 사용하시는 SNS를 통해서 간편하게 홍보하면 된다.




홍보센터에 가시면 자세한 방법이 나와있다. 배너를 간편하게 페이스북에 업로드해서 SNS 공유 방식의 홍보방법도 있는데, 자신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하면 된다. 정답은 없다. 정성을 다해서, 그리고 끈기를 가지고 활동하면 되는 것이다.


여기서 하나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는 부분이 있다. 필자의 생각은 일단 자신이 직접 사용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헬로모바일은 과거 구글 넥서스 레퍼런스폰을 사용 했을 때부터 알게 된 것이라, 이번에 두 번째 사용이다. 확실히 품질도 괜찮고 무엇보다 통신비가 너무 싸서 마음에 쏙 든다. 어머니도 곧 약정이 끝나가는데, 끝나자마자 헬로모바일로 환승을 해드리려고 생각 중 이다. 그리고 집전화며 인터넷도 헬로모바일로 바꾸려고 계획하고 있다. 그냥 무분별하게 "헬로모바일 좋아요~쓰세요~" 라고 하는 것 보다, 이렇게 직접 써서 느끼고 사용해보고 작성하는게 어떻게 보면 더 진심으로 다가오지 않나라고 생각한다.


헬로모바일 다이아 활동 수익은 어느정도인가?


필자도 이제 막 시작을 했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보상을 받지는 못했다. 여기 나와있는 이론대로 한다면, 고객유치와 다이아 유치 보상이 각각 따로 있어서 하루 한건씩 월 30건을 기준으로 한다면 약 170만원 정도의 수익이 생긴다고 한다. 이거 완전 꿀 부업이라고 생각한다. 이 좋은 통신사를 홍보만 함으로 인해서 월 200가까이도 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성과에 따라 헬로모바일에서 명예 파트너쉽이라고 하여 해외연수나 기타 추가보상도 주어진다고 하니, 정말 훌륭한 블로그 부업꺼리라고 생각한다. 만약 여러분들께서 블로그로 수익을 벌고자 한다면, 한번 헬로모바일도 이용하면서 피부로 느껴보시고, 헬로모바일 다이아가 되셔서 적극 홍보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끝으로 다이아 활동을 하시기로 마음을 먹으셨다면, 필자의 추천코드 A0146을 잊지말고 입력해 주시고, 다이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나 활동 결과에 대해서는 이 블로그에 애드센스 수익 결산처럼 보고를 하도록 하겠다. 늘 양질의 콘텐츠만이 살 길이다. 정성을 다한 글은 배신하지 않는다. 이 점이 중요하다. 끝.


샤오미 미5X + 핼로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조합은 최고일 듯!

기어베스트 저가형 베젤리스폰 할인 소식

블로그를 하는 이유 : 당신은 블로거인가? 리뷰어인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