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중국의 기업하면 아마 대다수 샤오미를 떠올리시겠지만, 샤오미보다 더 인지도 높고 브랜드 가치도가 훌륭한 기업이 바로 하이얼이다. 국내에서는 하이얼 제품 중 대표적인게 바로 에어컨 브랜드가 있다. 하지만 중국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사람들이 잘 찾지를 않고, 대기업 브랜드가 거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서 많은 빛을 못 보는 제품이기도 하다. 그러나 필자는 알고 있다. 하이얼도 꽤 괜찮은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임을 말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2017년 하이얼 최신 로봇 청소기 T370 - 음성인식 가능! 한국어 가능!


그런 하이얼에서 2017년 최신형 로봇 청소기를 내놓았다. 이미 출시한지가 좀 된 것 같은데, 또 뒤늦게 사태파악을해서 이렇게 급하게 글을 작성하고 있다. 로봇 청소기 모델명은 T370 이다. 이 제품이 주목받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앱슨 자이로스코프 지원

2. HEPA 필터 장착

3. 아마존 알렉사 지원

4. 10개국 언어 지원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일본어, 러시아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히브리어)


특히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음성인식이 지원되기 때문에 IoT를 좋아하시는 분들,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둘도없는 제품이 될 것이다. 단, 단독 사용이 안되고 아마존 알렉사 장치에 연동을 해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조금 더 쓰셔야겠지만, 밖에서도 얼마든지 음성으로 명령을 내려서 원하는 시간에 실시간으로 집안 청소를 시킬 수 있다.


▲http://www.gearbest.com/promotion-hair-xshuai-vacuum-cleaner-pre-special-1468.html?lkid=11035270


특히 이번 하이얼 T370은 기어베스트에서 독점 할인판매 중 이다. 7월 30일까지 239.99 달러를 쿠폰 할인을 받아서 169.99 달러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다음달인 8월에는 10달러 비싼 179.99 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다. 쿠폰은 구매시에 프로모션 코드 넣는 칸이 있는데, 그곳에 T370EU 라고 입력하시면 된다.




두가지 타입이 있다. EU플러그, 그리고 US플러그인데 국내에서는 EU플러그가 낫다. 살짝 헐렁한 감이 있는데, 정 불편하시면 국내코드용 변환 어뎁터를 구매하시여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된다. 게다가 EU플러그가 쿠폰 할인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구매하시면 다음의 관련 악세서리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하이얼 T370 로봇청소기의 사양은 위에 나온대로 참 실용성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었다. 제품 사이트에 나와있는 영어로 된 설명 부분을 한글로 바꿔보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Epson 자이로 스코프를 채택하여 로봇을 탐색합니다. 로봇은 방의 면적을 계산할 수 있고 방의 방 배치를 암기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지역이나 구석도 놓치지 않고 청소합니다.

●공기 청정기에 널리 사용되는 HEPA 필터를 장착하여 작은 먼지와 흙도 문제없이 청소합니다.

●Nidec 브러시리스 모터는 최대 16,500 RPM 까지 회전하며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합니다. 마찰이 없는 전자기 유도 방식 시스템으로 저소음 및 초장 수명을 실현하였습니다.

●14.8V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소 120분의 청소 시간을 보장합니다. (청소는 90분, 충전 도크를 찾는데는 30분) 대형 주택 (120~150m2)

●자동 청소 : 로봇이 집 레이아웃에 따라 청소 경로를 변경합니다.

●S 자 모양의 청소 : 가장 효율적인 청소 경로, 반복 또는 누락없이 실내를 청소합니다.

●스팟 청소 : 로봇이 나선형으로 중심을 회전합니다.

●가장자리 청소 : 로봇이 벽을 따라 청소합니다.

●습식 / 건식 걸레질 - 대용량 300ml 용량으로 전체 객실 청소가 가능합니다.

●청소 예약 가능

●대형 휠은 거친 바닥에서 작업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꾸준히 15도 경사를 올라갈 수 있으며, 최대 등반 높이는 1cm (단발 카펫에 적합)입니다.

●충돌 방지 설계 : 기계식 센서가 장착 된 적외선 센서는 로봇이 섬세한 가구에 부딪히거나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합니다.

●안티 드롭 디자인 : 내장형 안티 드롭 센서는 낙하를 피하기 위해 위치를 감지하고 방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 재충전 : 전원이 거의 다 소모되면 로봇이 충전 거치대로 돌아갑니다.

●리모컨 : 방향을 제어하고, 청소 모드를 선택하고, 리모콘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8cm의 슬림 바디는 가구 밑 부분에 손이 닿지 않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IML 표면 기술 : 로봇 본체는 높은 경도를 가지며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마모에 강합니다.


이 정도의 스펙을 소유한 가성비로 똘똘뭉친 아주 스마트한 로봇청소기다.



▲하이얼 T370 로봇청소기 소개영상이다. 참으로 똑똑하구나!


스마트폰으로 보통 IoT를 많이 하시는데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한다. 따라서 윈도우 스마트폰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지원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다. OS만 문제 없다면 당연히 통신이 가능한 태블릿 제품에서도 제어할 수 있다. 알아서 청소하고, 인공지능으로 학습하며 집안 구조 파악 후 센스있는 바닥청소를 해주니까 상당히 편리할 것 같다. 로봇청소기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할인율이 좋은 지금이 기회가 아닐까 싶다. 끝.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인텔 아폴로레이크 미니PC VOYO V1 VMac VS Beelink M1 사양과 가격은?

Bluboo(블루부) S1 4G LTE Phablet 스마트폰 사양은?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