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제 아무리 부를 쌓았어도, 정말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할지라도 건강하지 못하면 이 모든것들이 일순간 무너져 버린다. 따라서 건강은 평소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 정기검진도 잘 받고, 운동도 조금이나마 꾸준히 하고, 일상의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 모든것을 매일 하는건 정말로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남성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영양제 추천


따라서 평소 식습관이라도 조금씩 인스턴트에서 집에서 맛있게 해먹는 유기농으로 바꿔가고, 무엇보다도 건강보조식품을 하나 챙겨먹는것도 괜찮다. 이것 또한 자신의 건강을 위한 투자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남성 멀티비타민 중에서 저렴하면서 영양성분이 골고루 들어있는 제품을 여기저기 골라본적이 있는데 원하는 만큼의 제품은 하나도 없었다. 특히나 국내에서 만들어지는 제품들은 우리나라가 워낙 먹는 것 가지고 장난질을 많이 쳐놓는 핼조선이라는 타이틀 때문에 믿을 수 없다는게 가장 큰 이유다. 그래서 필자는 건강식품도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한다.



▲아이허브에서 지금까지 구매한 제품들


지금까지 필자가 아이허브에서 이것저것 많은 제품들을 사먹으면서 효과를 보는 제품들도 있고 효과가 별로 없는 제품들도 있었다. 그러나 이건 개인 차가 크기 때문에 반드시 이건 좋다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겠지만, 효과가 있는 제품 중 복용이 간편하고 가격이 비싸지 않은 제품들을 추천해봄으로써 아마 여러분들께서도 몸의 변화가 조금이나마 있을 것을 기대하는 마음에서 글을 작성하는 것임을 밝힌다.



▲https://kr.iherb.com/pr/Garden-of-Life-Vitamin-Code-Raw-One-Once-Daily-Raw-Multi-Vitamin-For-Men-75-Veggie-Caps/18251?rcode=SSF5774


그 중에서 남성용 멀티비타민은 지금까지 5종류를 먹어봤고, 최종적으로 필자는 아마 이제 이 제품을 마지막으로 종착지를 찍으려고 한다. RAW One 이라고 하는 이 멀티비타민을 선택한 이유를 말씀드리도록 하겠다.




우선 지금까지의 비타민들을 선택하면서 실수했던 내용들은 크게 두가지였다. 첫번째는 하루 복용량이 최소 2개에서 3개까지 다양하다. 그래서 하루에 챙겨먹어야 하는 횟수가 늘어나면서 깜밖하는날이 잦아지며 규칙적으로 복용하는 날이 많지가 았았다. 두번째는 성분이다. 한 번 복용하는데 보충되는 영양소가 너무 부족한 부분도 많았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이제 앞으로 하루 한개만 먹으면 되는 종합영양제를 찾았고, 또 한 알을 먹는데 막강한 영양소가 들어있고 보충되는 영양 제품을 찾다보니 바로 이 RAW ONE 제품 뿐이었다. 가격도 국내에 비해 비싼편도 아니었다. 따라서 망설일 이유가 없었고 바로 질러버렸다.


▲https://kr.iherb.com/pr/Garden-of-Life-Vitamin-Code-Raw-One-Once-Daily-Raw-Multi-Vitamin-For-Men-75-Veggie-Caps/18251?rcode=SSF5774


바로 이 제품이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양정보에 아연과 셀레늄이 하루 정량만큼 들어있음을 알 수 있다. 아연과 셀려늄은 남성 정력과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영양소다. 남성분들이라면 필수 선택 코스다. 필자도 멀티비타민을 챙겨먹으면서 생리적으로 몸에 변화가 있음을 느꼈을 정도다.


아이허브에서는 이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왕이면 여러가지 제품들을 한번에 구매하여 무료배송의 혜택을 이용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필자가 하루에 먹는 영양소만 6가지가 된다. 이 모든것도 정말 그동안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최고의 제품만을 선별하고 엄선해서 고른 제품이다. 차후에 이 부분에 대해서 별도로 글을 한번 더 작성할 것이다.




제품 구매시에 할인 부분에 추천코드/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는 부분이 있다. 이곳에 SSF5774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5%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싸게 구매할 수 있다. 또는 아래의 바로가기로 가서 구매해도 상관없다. 코드가 적용된 링크 주소이다.


https://kr.iherb.com/?rcode=SSF5774


하지만 너무 많은 건강보조식품 복용은 오히려 역효과를 가지고 오므로 뭐든건 적당히 권장량을 지켜가면서 먹어야 한다. 과함은 안함만큼 못하다라는 말이 있듯, 적당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평소 조금만 건강에 신경을 쓴다면 분명 지금보다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것 이라고 필자는 굳게 믿고 있다. 끝.


아이허브 좋은 건강보조식품 고르기 : 남성용 멀티비타민 이렇게 구매할 것!

아이허브 건강식품 추천 : 눈에 좋은 루테인(Lutein) 항산화제품 효능

아이허브 해외직구 5% 할인 구매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