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하루의 대부분을 PC에서 보내는 필자같은 경우는 눈 건강을 생각을 안할 수 없다. 실제로 그 우려는 점점 현실로 나타나고 있는데, 저녁 쯤 되면 눈이 따끔따끔 아프거나, 콕콕 쑤시는 일도 가끔씩 일어나고 있으며, 정말 심한 경우는 눈도 못 뜰 지경까지 이른다.


그래서 눈에 좋은 제품이 어떤 것이 있으며 효능은 어떤지 살펴봤는데, 루테인으로 만들어지는 제품들이 항산화 역할을 함으로써 눈에 상당히 좋다고 보통은 알려져 있음을 확인했고,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다른 제품들을 구매하며 겸사겸사 같이 구매해 보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건강식품 추천 : 눈에 좋은 루테인(Lutein) 항산화제품 효능


필자는 아이허브 매니아다. 싸고 품질이 우수해서 언제나 이용하고 있다. 현재 멀티비타민과, 아연, 레시틴, L-아르기닌, 셀레늄 등등을 구매하고 먹고 있다. 이번에 눈 때문에 먹는 것이 하나가 더 늘었다.




이번에 필자가 구매한 아이허브 제품들이다. 왼쪽부터 L-아르기닌, 루테인, 레시틴, 남성전용 멀티비타민, 오메가3 젤리형 제품 두가지 이렇게 구매를 하였다.


현재 먹고 있는 멀티비타민이 남녀공용이다 보니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 있는 부분은 맞지만, 남성 전용으로 맞추어져 있지 않다. 그래서 별도로 아연, 셀레늄, 라이코펜을 별도로 먹고 있는데 너무 먹기도 번거롭기도 하고 왠지 영양소가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느낌이라서 아예 남성전용 멀티비타민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서 겸사겸사 같이 루테인 제품을 구매한 것이다.



▲https://kr.iherb.com/pr/Doctor-s-Best-Lutein-with-OptiLut-10-mg-120-Veggie-Caps/4256?rcode=SSF5774


바로 이 제품이다. Doctor's Best 사 제품으로 원산지를 일본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가끔 계신데, 구매후기글에서 어떤 분께서 친히 본사에 메일을 보내어 루테인 원산지가 어딘지 물어본 모양이다. 답변은 India(인도) 라고 하였다.


인도는 코셔 인증, 오가닉 인증을 받아야 할 정도로 건강식품에 대한 제품 통관 절차가 엄격한 곳이다. 그만큼 품질은 확실히 믿을만하다. 베지 캡슐 형태로 목넘김이 매우 좋다. 이 한 통에 120개의 캡슐이 들어 있다.


루테인(Lutein)은 카로티노이드 성분의 하나이다. 카로티노이드는 광합성을 돕는 식물색소, 항산화물질인데, 인체에서는 합성되지 않고 음식을 통해서 체내로 흡수가 되고, 대부분 눈의 망막과 수정체에 쌓이게 된다. 그래서 루테인은 강한 자외선이나 외부로부터 눈에 노출되는 청색광을 흡수하여 눈을 보호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청색광은 눈의 망막 등 기관에 활성산소를 증가시켜 산화를 일으키게 한다. 산화란? 망막 등 기관의 세포파괴를 말한다. 청색광은 강한 햇빛 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이 장시간 사용하는 스마트폰, TV, 모니터 등에서도 노출이 많이 된다. 그래서 스마트폰 앱 중에서는 시력 보호를 위한 블루라이트 필터라는 앱이 따로 나왔을 정도로 이 청색광은 눈에 매우 해롭다고 할 수 있다.




하루에 2개를 섭취하면 되며, 식사와 상관없이 복용하라는 설명이 있긴 하지만, 기왕이면 식사 후에 먹는 것이 좋다. 다른 영양소와 함께 섭취되게 하기 위해서이다. 아이허브 인기 제품이기도 하면서 눈에 좋은 제품 그리고 항산화 제품이기도 하다. 그래서 전세계 사람들이 구매를 많이 하는 모양이다.


아이허브에서 첫 구매시 SSF5774를 추천코드에 입력하면 5% 할인이 적용이 될 것이다. 혹시라도 적용이 안된다면, 결재 화면에서 추천코드를 넣으면 된다.




캡슐 크기도 그렇게 크지 않다. 이걸 매일 2개씩 식사 후 복용하면 되는 아주 간편한 방법으로 눈을 보호해줄 것이다. 루테인은 결국 항산화작용과 관련이 깊기 때문에, 백내장의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여러가지 면역력이 떨어져 생기는 질병에 대한 예방책 이기도 하다.


우리몸은 세포로 이루어져 있고, 이 세포가 건강해야 여러가지 질병으로부터 이겨낼 수 있다. 활성산소는 결국 이런 세포들을 나쁘게 만드는 주요 원인이 된다. 루테인을 통해서 활성 산소를 없애버리고 몸속 세포를 깨끗하게 청소하도록 해야 한다.



이제 오늘부터 꾸준하게 복용하고 있으니 약 한달 이후 필자의 눈 부분이 어떻게 좋아질지 기대가 된다. 앞으로 리얼한 생생 후기를 써나가도록 하겠다. 이밖에도 아이허브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많으니 한번 구경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해 볼 수 있도록 하자.


건강은 아무도 신경 써 주지 않는다. 스스로 지켜나가야 한다. 자신의 몸에 투자하는 돈은 절대 아까워해서는 안된다. 끝.


남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되는 셀레늄 효능 알아보기

어른용 먹기좋은 젤리형(Gummy) 멀티비타민 (아이허브 추천제품)

아이허브 해외직구 5% 할인 구매 방법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