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건강에 부쩍 관심이 늘어난 필자이다. IT 뿐만 아니라, 이 IT덕질을 오랫동안 하기 위해서는 건강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작년 말쯔음부터 건강보조식품을 이것저것 사먹기 시작했는데, 국내에서는 도통 비싸서 자주 사먹기에는 다소 부담이 되는 금액! 혹시 이것도 해외직구로 판매하는 곳이 있을까 싶었는데 딱 있었다.


아이허브(iHerb) 라고 하는 해외직구가 있으며, 한글화가 공식적으로 지원되기 때문에 처음 이용을 하셔도 마치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듯 크게 어려움 없이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더욱이 추천인코드를 통해 첫구매시 10%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허브 1월 프로모션 할인코드 싸게싸게!



제품 구매 시, 이곳에 할인 추천코드를 넣으면 된다. 할인코드는 SSF5774 이며 5% 할인을 받게 된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위의 주소로 들어가서 검색창에 원하는 제품을 검색하여 구매하면 된다. 필자는 이곳에서 남성에게 좋은 제품들을 주로 사는데, 종류는 [아연, 레시틴, 라이코펜, 셀레늄, 아르기닌, 오메가3, 멀티비타민] 이다. 참고로 검색시에는 영어로 검색하는게 좀 더 다양한 제품들이 검색이 되므로 한글보다는 영어를 써서 검색하자.




멀티비타민 제품이며, 먹는 방식이 씹는 젤리 타입으로 검색하고 싶다면, 이렇게 vitamins adult gummy 라고 검색하면 된다. 연관검색어로도 나온다. 보통 젤리는 어린이용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그래서 adult 를 넣는 것이다. 검색하게되면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온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라 구매하면 된다.



▲https://kr.iherb.com/pr/Solaray-Zinc-50-mg-100-Veggie-Caps/70069?rcode=SSF5774


이번에 필자가 구매한 아연 제품이다. 50MG 짜리이며 캡슐 형태로 되어 있다. 하루 1개를 보통 식사 후에 복용하면 된다.




요렇게 생겼다. 작아서 목넘김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



▲https://kr.iherb.com/pr/Solgar-L-Arginine-L-Ornithine-500-mg-250-mg-100-Veggie-Caps/8900?rcode=SSF5774


아르기닌이다. 이건 하루에 1~2개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필자는 식후 두개를 먹고 있다.




목이 좀 좁아서 이걸 한번에 두개를 먹진 못하고 한개씩 나눠서 먹고 있다.




솔라레이 아연과 솔가 아르기닌 크기 비교이다. 꽤 차이가 크다. 다음번에는 좀 작은 아르기닌 제품을 한번 알아봐야겠다.



▲https://kr.iherb.com/pr/T-RQ-Multi-Vitamins-Adult-Gummy-Cherry-Lemon-Orange-60-Gummies/64575?rcode=SSF5774


이건 정말 잘 산것 같다. 어른용 종합비타민 젤리타입 이다. 하루 두개를 먹으라고 되어 있다.




내용물이 이렇게 생겼다.




꽤 맛있다. 냠냠쩝쩝 어린이들도 좋아하겠지만, 성인용 영양소로 맞춰진 제품이기에, 어린이들이 먹으려면 어린이용 제품을 사야 할 것 같다.


이렇게 구매하고, 매일 동생과 같이 건강관리 중이다. 지금 약 두달 정도 먹고있는데, 예전에 비해 활동을 많이해도 피로가 덜 찾아오는 느낌이다. 또한 남성에게 좋다는 아연 덕분인지, 왠지모를 성기능도 향상이 된 것 같다.


건강보조식품을 싸게! 아이허브에서 5% 추가할인 받고 알뜰히 구매하여 자신의 건강을 지키도록 하자. 내 건강은 내가 지켜야 한다. 가족이라 할지라도 못챙겨준다. 끝.


●아이허브 구매하기


남자에게 좋은 영양소 ▶ 비타민D, 아연, 레시틴 챙겨먹기!

남성 정력에 좋은 건강보조식품 : 아연(Zinc) 해외직구

남성 정력제에 필수로 들어있는 아르기닌 효능 알아보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