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KBS2 비타민 이라는 프로그램에서도 나왔던 아르기닌! 대체 얼마나 중요하길래 미디어에서도 소개되었을까? 보말이라고 하는 바닷가에서 잡히는 일종의 고둥에 가까운 생명체로서 바닷가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귀한 식재료 중 하나라고 한다.


소고기보다 아르기닌 함량이 높다는 보말! 그렇다면 아르기닌은 남성에게 어떻게 좋은지 구체적으로 알아볼 필요가 있다. 30대, 건강의 적신호가 많이 온다는 시기! 이 때 제대로 몸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우리의 몸은 쥐도새도모르게 악화될 수 있다.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자. 몸이 재산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남성 정력제에 필수로 들어있는 아르기닌 효능 알아보기


▲https://kr.iherb.com/pr/Solgar-L-Arginine-L-Ornithine-500-mg-250-mg-100-Veggie-Caps/8900?rcode=SSF5774


아르기닌은 남성 정력제에 필수로 들어있는 성분이다. 아르기닌은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고, 몸에 꼭 필요한 근육이 되는 단백질을 합성하여 피로의 원인이 되는 암모니아를 제거한다.


또한, 아르기닌을 꾸준히 복용하면 혈관이 넓어지고 그에 따라 혈액순환도 좋아지게 된다. 따라서 남성의 발기부전에도 상당히 큰 영향이 있는 것이 바로 아르기닌 이라고 할 수 있다. 알다시피 성의 발기현상과 깊은 관련이 있는 것이 바로 혈액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연과 마찬가지로, 아르기닌 또한 정자 수 증가 효과, 정자의 운동성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그러므로 남성불임의 원인으로부터 예방하는 효과까지 있다고 볼 수 있다.




위의 두개의 사진은 필자가 직접 아이허브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꾸준히 먹고 있는 아르기닌 제품이다. 하루 두 정씩 식후에 먹으면서 간편하게 하루 아르기닌 권장량을 보충하고 있다.


아르기닌은 놀랍게도 헬스보충제의 기본 요소이기도 하다. 그 말은 근육 강화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이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가에도 아르기닌이 빠지지 않는다. 기타 효능으로는 비만 개선, 당뇨병 예방, 대사증후군 같은 생활습관병 예방, 피로감 해소, 탈모 예방 등등 너무 필요한 신체 영양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르기닌의 하루 권장량은 5,000mg 이다. 이것은 레드불 25병을 한번에 마시는 것과 같은 양이다. 과다 복용한다고 몸에 별다른 부작용이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과한것은 모자람만 못하다는 말이 있으니 1일 권장량을 지키도록 해야 한다.


그렇다고 레드불 25병을 다 마실수도 없는 노릇! 그러므로 이런 건강보조식품을 잘 이용해서 자신의 건강을 지켜나가는것도 삶의 지혜이고, 건강관리 노하우라고 할 수 있겠다.




http://kr.iherb.com/


국내에서도 물론 건강식품을 판매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 그래서 필자는 저렴한 해외직구를 이용하며 해외직구 제품이라고 해서 비정품을 판매하는것이 절대 아니다. 오히려 국내보다 더 까다로운 식품법을 따르기 때문에 제품의 퀄리티는 확실하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추천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5%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아이허브 해외직구의 이용 가치는 더욱 크다. 추천코드는 SSF5774 이다. 그러므로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겨야 한다. 남성의 필수 영양소인 아르기닌! 앞으로 다가올지도 모를 성인병에 미리미리 대처하는 자세도 필요할 것 같다. 끝.


남성 정력에 좋은 건강보조식품 : 아연(Zinc) 해외직구

아이허브 해외직구 5% 할인 구매 방법

남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되는 셀레늄 효능 알아보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