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30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뭔가 몸도 무기력해지고, 특히나 여친님과의 므흣므흣 타임이 조금 자신이 없어진다고 해야 할까? 스스로 느낄 정도이다. 그래서 요즘에는 운동도 조금씩 하고 있고 남성에 좋다는 건강보조식품도 이것저것 먹고 있는데, 확실히 관심을 갖는 만큼 몸도 좋아지는 것 같다.

한 일주일동안 알아봤는데, 역시 다들 이걸 추천하며, 심지어 남성 정력제 라던지 남성에 특화된 건강보조식품에 꼭 들어가는것이 있으니, 바로 아연 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남성 정력에 좋은 건강보조식품 : 아연(Zinc) 해외직구


아연은, 인체 내에서 세포를 구성, 생리적인 기능을 다루는 대표적인 무기물 이다. 근육, 피부, 망막 유리체, 전립선, 간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아연이 부족하면 남자 정력에 문제가 생긴다고 나와있다. 생식기와 많은 관련이 있는 아연은, 남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정자 활동을 활발하게 해준다.


또한 당뇨병과 관련 있는 췌장에도 좋기에 인슐린 분비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바로 아연이다. 성인병 예방에도 당연히 으뜸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아연이 부족하면 어떻겠는가? 결과는 뻔하다. 면역력 부족으로 이어진다. 그러면 여러가지 질병에 걸릴 확률이 올라가는 건 안봐도 비디오다. 또한 세포가 빨리 늙기에 노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몸에 아연이 부족하면 나타는 증상 중 가장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것이, 손톱에 흰색으로 점 같은 것들이 생기는 현상이다. 어떤 분들은 이게 단백질이 부족해서 생긴다고 생각하시는데 물론 그것도 원인이 있겠지만, 아연이 가장 큰 원인이다. 필자는 아연을 보충하면서 이 증상이 싹 사라졌다.




그러면 대표적인 아연의 효과는?


노화 방지

탈모 완화

면역력 강화

피부 저항력 증가

미각, 후각 상실 회복

태아 성장에 필수 요소

남성 정력(발기력) 개선

인슐린 증가

동맥 경화 예방

갑상선 기능 조절


이처럼 인체에 꼭 필요한 아연 되시겠다.


아연은 남성 30~60mg, 여성 30~45mg 정도로 매일 복용하면 되고, 조개 / 굴 / 닭고기 가슴살 / 땅콩 / 아몬드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다. 하지만 이것만 주구장창 먹는다고 해서 아연이 하루 권장량 만큼 몸 속에 적립되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필자는 아연만 따로 건강보조식품으로 챙겨 먹는다. 



▲https://kr.iherb.com/pr/Solaray-Zinc-50-mg-100-Veggie-Caps/70069?rcode=SSF5774


국내에서도 아연을 많이 판매하지만, 필자는 해외직구를 이용한다. 배송도 일주일도 안걸리고 보통 4~5일 정도면 도착하기 때문에 거의 떨어질 쯔음 주문하면 제 때 도착한다. 게다가 가장 좋은 장점은, 싸기 때문에 이용한다. 또한 해외에서 판매되는 건강보조식품은 모두 까다로운 식품 법안 절차를 통과한 우수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제품의 퀄리티 또한 믿을 수 있다.




http://kr.iherb.com/


이곳이다. 여기 가셔서 한글로 아연 이라고 검색해도 되지만, 기왕이면 영어로 Zinc 라고 검색하면 더 다양한 제품들이 검색이 될 것이다.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골라서 주문하면 끝이다. 또한 구매시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SSF5774 를 입력하면 된다. 입력하는 곳은 구매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 부분이 있고 그 곳에 코드 입력후 적용을 누르면 된다.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 대한민국 남성들이여! 힘을 내자. 그리고 행복한 삶,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우리 모두 으쌰으쌰 해보자. 끝.


남자에게 좋은 영양소 ▶ 비타민D, 아연, 레시틴 챙겨먹기!

아이허브 제품 구매방법 및 할인코드 적용방법

어른용 먹기좋은 젤리형(Gummy) 멀티비타민 (아이허브 추천제품)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