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부족한 영양소가 있다고 한다. 그것은 바로 비타민D, 아연, 레시틴! 이 모든 영양소를 골고루 챙기려면 하루 식사를 거르지 말아야 하고, 꾸준한 운동을 통한 철저한 자기관리가 필수이다. 하지만 이게 쉬운가?

그래서 대부분 성인분들은 별도의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는데, 대다수 멀티비타민이나 종합영양제 등등을 챙겨먹고 계실 것이다. 하지만 이런 종합영양제 제품에도 많이 들어있지 않는 영양소가 바로 앞에서 언급한 세가지 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남자에게 좋은 영양소 ▶ 비타민D, 아연, 레시틴 챙겨먹기!


한국사람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비타민D는 무척이나 중요하다. 보통 광합성을 통해서 만들어지는데, 솔직히 하루에 실내에 앉아있는 시간이 훨씬 많은 현대인들은 광합성조차 할 시간이 허용되지 않는다. 그래서 비타민D 결핍이 많다고 한다.


필자가 구매한 이 제품은 간편하게 드롭형태로서 음료나 물, 음식 등 어디든 한방울만 떨어뜨려 먹는 간편한 보충식품 이다.





이렇게 작은 병안에 비타민D 농축액이 들어 있으며, 천천히 한방울이 똑! 하고 떨어진다. 물에 떨어뜨리니 작은 기름방울처럼 둥둥 떠다닌다. 그냥 물과 함께 후루룩~ 마셔버리면 끝이다. 상당히 괜찮은 제품 같다. 그러나, 비타민D를 별도로 챙겨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고 남성 전용으로 만들어진 멀티비티만 하나면 충분하다.





이건 아연이다. 1일 1정으로 아연 50mg 을 보충할 수 있다.




아연은 특히 남성에게 좋다고 한다. 보통 정력 관련 보충제에는 항상 아연이 필수로 들어가 있다. 그만큼 남성의 자존감을 오랫동안 찾길 희망한다면 미리미리 건강관리는 필수다.




크기는 크지 않다. 필자도 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데, 이 제품은 크게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다. 그리고 아연 또한 마찬가지로 따로 복용할 필요는 없으며 괜찮은 남성멀티비타민 안에는 아연도 듬뿍 들어있으니 아래 제품을 한번 더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


아이허브 남성 종합비타민 멀티비타민 영양제 추천





그리고 이건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한 레시틴이다. 레시틴 또한 남성에게 좋은 영양소로, 피가 많이 탁해있다면 꼭 필수로 보충해줘야 한다. 필자는 어렸을 때부터 물 먹는 습관이 거의 없어서 물 보충이 적다. 그러다보니 저번 종합 검진 때, 피가 상당히 더럽다(?) 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 이후로 건강에 많이 신경을 쓰게 되었고, 물도 억지로라도 많이 마시게 되었다. 마침 이런 레시틴의 효과를 알게되어 바로 구매하게 되었다. 해외직구로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 제품은 이렇게 분말 형태로 들어 있다.





티스푼으로 1스푼 반 을 넣으면 된다. 잘 저어주면 어느정도 섞인다. 맛은 크게 있진 않은데, 살짝 버터 비슷한 비린것이 조금 느껴진다. 의식하고 먹으면 그렇고, 맛이 무디신 분들은 아무 맛도 느껴지지 않는다. 살짝 고소한 맛도 느껴진다. 필자는 이렇게 주스에 타서 먹는데, 맛이 괜찮다.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다.


이 모든 영양소를 국내에서 구매하면 꽤 가격이 나간다. 그래서 필자는 아이허브라는 해외직구를 통해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한다. 게다가 추천코드 "SSF5774" 를 입력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이곳이다. 여기에 가서 원하는 건강식품을 선택하고 구매할 때, 할인 부분에 추천 코드를 넣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에 위에 언급한 SSF5774 를 입력하면 된다. 그러면 5% 할인이 적용된다. 자기의 건강은 자신이 지켜나가야 한다. 대한민국 남성분들! 아연과 레시틴, 그리고 비타민D는 꼭 챙겨 먹도록 하자. 그래야 건강할 것이다. 나중에 행여나 고개 숙이는 일 없도록 하려면 미리미리 준비해야 한다. 끝.


숙면,근육회복,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 나우푸드 ZMA 후기

어머니께서 드실 여성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추천!

아이허브 좋은 건강보조식품 고르기 : 남성용 멀티비타민 이렇게 구매할 것!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