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필자의 블로그를 보시면 본문 하단에 항상 텐핑 광고가 들어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다. 이건 어떻게 넣는건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방법은 되게 쉽다. 텐핑에 가셔서 소문박스를 클릭한 후, 원하는 광고형태를 선택하여 해당 코드를 복사하여 티스토리 HTML에 붙여넣기만 해주면 끝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텐핑 티스토리 본문 하단에 넣는 방법


그러면 어떤식으로 작업을 진행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해보자.




http://tenping.kr/


텐핑으로 가셔서 로그인 후, 소문박스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소문박스는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선택해주고 맨 아래의 코드를 복사만 해주면 된다.




이제 자신의 티스토리로 가서 HTML/CSS를 편집해 주도록 한다.




Ctrl + F를 눌러서 article_rep_desc를 검색하도록 한다. 그러면 딱 하나의 태그가 검색이 되는데, 바로 그 밑에 방금 복사한 텐핑 코드를 붙여넣기하고 저장을 누르면 끝이다.




그러면 이렇게 본문 하단에 자신이 지정해 놓은 스타일의 텐핑 광고코드가 노출이 된다.




플러그인에 텐핑용 광고코드를 넣을 수 있는 기능이 있지만, 모바일용으로만 해당되기에 수동으로 넣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사이드바에도 텐핑 광고코드를 넣을 수도, 혹은 티에디션에도 넣을 수 있다. 끝.



 관련글 

텐핑 선배 등록, 수익과 연관이 있을까?

블로그수익? 텐핑으로 만들자!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