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하시다보면 아마 대다수 수익 부분도 생각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한다. 필자의 경우도 수익을 무시하진 못하는 부분이기에, 반드시 짚고 넘어갈 부분이기도 하다. 블로그를 하는 이유가 돈이되어서는 안된다 라는 말을 했는데, 어떻게 보면 모순이지 않을까 싶지만, 염연히 따지면 분명 다르다. 블로그 하는 이유가 목적이 돈이 되지 말라는 의미이지, 돈 벌기 위해서 블로그를 하라는 말이 아니다.
김연아가 열심히 피겨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고 목표를 가지고 임했기에 오늘날 여러가지 광고에도 출현하여 많은 수익을 얻는 것처럼, 블로그 또한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임한다면, 부가수익은 알아서 창출된다는 의미이다. 그 부가수익 중 하나가 바로 텐핑 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블로그수익? 텐핑으로 만들자!
▲http://tenping.kr/
이곳이다. 여기에 가입을 하여 블로거 여러분들의 부가수익 창출을 노려보도록 해보자.
현재 필자의 블로그는 PC와 모바일 모두 반응형으로 작동되게 설계가 되어 있다. 위는 PC버전에서 보여지는 텐핑의 모습이다.
이것은 모바일에서의 모습이다. 목록형태라 보기에도 좋고 꽤 관심 있는 광고들로 구성되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면 어떻게 진행하면 좋은지 그 절차를 알아보도록 하자.
우선 텐핑에 가입 후, 선배를 맺도록 하자. 기왕이면 필자를 추천해 주시면 매우 감사하겠다. rgy0409@naver.com 을 입력해 놓으면 여러분과, 저! 이렇게 500원의 적립금이 바로 적용된다.
그리고 이제 여러분들도 텐핑을 이용한 광고창을 개설해야 한다. 저기 소문박스를 클릭해보자.
그러면 이렇게 코드가 나오고, 그 아래에는 예시 광고창이 보인다. 소문박스 형태는 저 다섯개의 항목 중 마음에 드는 것으로 정하면 되며, 그 아래의 코드만 복사해서 네이버 위젯이나 티스토리의 텐핑 플러그인에 붙여넣기만 하면 된다. 아주 간단하지 않은가? 그리고 이제부터 블로그를 열심히 관리하여 방문자를 늘리면 그에 따른 수익도 조금씩 오르게 될 것이다.
어떻게 보면 공짜돈을 단지 블로그만 즐김으로서 벌 수 있는 것이다. 눈먼 돈을 번다는 것 만큼 짜릿한 일은 없다. 블로그 수익 별 거 없다. 열심히 하면 돈은 따라온다. <ㄲ>
●관련글 : 텐핑 소문내기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