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모임을 한적이 있다. 대구 국제 공항 근처에서 모였었는데, 대구에 사시는 회원분께서 근처에 고기 무한리필집이 있다고 그쪽에서 저녁을 먹는것은 어떤지 제안을 해서 다들 고기를 싫어하지 않는 분들인지라 바로 콜! 을 외치고 뚜벅뚜벅 목적지로 걸어갔다.
생각보다 공항과 가까워서 빨리 도착을 하였다. 다들 배가 무척 고팠음이라.... 아까 두시부터 만남을 가졌는데 배고프다고 외치시는 분들이 절반 이상 이었다. 점심을 안드시고 오신건가... 아무튼 오늘은 한시간정도 빨리 모임을 정리하고 이곳에 방문을 하였다. 대구삼겹살 무한리필 가게!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이제부터 먹방 글이기 때문에, 특성상 말수를 줄이고 사진으로 모든 것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따라서 글을 읽는 시간을 줄이고 사진을 많이 보시면 되겠다.
이날은 날씨가 흐려서 땀을 흘리지 않아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햇빛이 너무 강한 날은 땀도 많이 나고 선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따끔거려서 외출하기가 무서워진다. 뱀파이어도 아니고...거참...
가게이름은 무한명장이라고 처음사진에서 봤을 것이고, 1인당 9,900원이라고 하는 놀라운 가격이다. 만원으로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한명장이다. 여기는 셀바.
드실 만큼만 가지고 가면 된다.
각종 야채들 그리고 밑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고기에 같이 넣을 데코레이션도 많이 있다.
고기바! 고기바가 눈앞에 보인다!
다양한 종류의 고기들이 입안어 들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
놀랍게도 여기에는 막창도 준비되어 있었다. 으...막창의 쫄깃함은 이루 말할 수 없다. 겁나 맛있는데 과연 이곳 무한명장 막창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크다.
한상차림 셋팅이 완료되었다. 이제부터 신나게 고기를 굽자.
우선~ 두툼한 고기를 먼저 얹혀주고 신나게 구워보자.
달아오른 불판에 이렇게 고기를 얹혀 주시고~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 있어서 다 구워지면 바로 먹어도 무척이나 맛있다.
떡과 소시지, 순대도 같이 넣어서 구워보자.
거의 익어간다.
먹기 좋게 잘 커팅한다.
으워어...이 야들야들한 살결같으니! 정말 고소하고 담백한 입에 쫙쫙 달라붙는 맛이다.
된장국은 해물된장국이다. 국물이 무척 얼큰하고 고소해서 좋다.
이렇게 양념장에 찍어 먹는것 또한 이루 말할 수 없는 맛이다.
드디어 막창을 한번 먹어야 할 시간이 왔다.
잘 익는다. 같이 올라오는 향도 아주 일품이다. 바로 원하던 그 냄새다.
노릇노릇 잘도 익었다. 식감이 무척 쫄깃해서 좋다. 씹을수록 고소한맛이 쏟아져 나오는데 바로 이것때문에 막창을 먹는것이지! 같이 오신 회원분들도 생각보다 막창을 좋아했나... 벌써 다 먹어서 바로 리필하였다. 오늘의 대구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은 무척이나 좋은 선택이 아니었나 싶다.
주소 : 대구시 동구 해동로 33 (지저동) / 대구시 동구 지저동 770-7
전화 : 053.983.6140
장소는 어렵지 않은 곳에 있으니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혹시라도 고기가 땡긴다면, 무한명장을 한번 방문해서 신나게 고기를 구워먹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