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양기찻길 맛집 ▶ 9900원으로 즐기는 무한리필!


요즘 고기가 무척이나 땡긴다. 날씨가 더워서 땀을 자주 흘려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몸이 원하니 자주 고기를 먹고 있다. 필자가 사는 곳은 대전인데 은행동에만 나가면 무한고기리필 음식점이 갑자기 많이 생겨서 너무 즐겁다. 가격도 엄청 착해졌기 때문에 고기를 맛보는 부담도 확 줄었다. 언제나 저녁시간이 되면 줄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대구에 블로그 미팅이 있어서 내려간적이 있다. 그 때, 대구사시는 블로거 한 분 께서 아양기찻길 맛집 하나를 소개시켜 주었는데, 이곳도 완전 좋은 곳이었음을 알 수 있었다. 역시 고기는 짱이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의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아양기찻길 맛집 ▶ 9900원으로 즐기는 무한리필!



소개를 받은 곳은, 바로 여기다. 대구공항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쉬우며, 아양기찻길 맛집 이라고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음식점 이름은 무한명장 이다. 가격도 보시라! 얼마나 착한 가격이란 말인가?

요즘 고급형 무한뷔페집이 많이 생기는 통에 잠시 고깃집이 주춤했다가 역습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가격파괴 그리고 서비스 무장! 그래서 핫하게 뜨고 있다.




오우! 야콘 냉면과 추억의 도시락을 별도로 특미로 판매중이다. 그리고 손님이 워낙 많아서 이용시간의 제한이 있는데 두시간으로 되어 있다. 혹시 이 글을 보시고 방문해 보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다.




여기는 셀바 이다. 각종 데코레이션이 모두 준비가 되어 있다. 당연히 이것도 무한이다.





그렇지. 무한리필 음식은 드실 만큼만 가져가야한다. 어차피 무한이니 운동한다 생각하고 자주 왔다 갔다 하면 좋을 것 같다.




크왕~! 저녁이 되니까 손님이 급늘었다.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다.

여러분들의 프라이버시는 지켜드리고 있다. 저기 빨간동그라미는 외국분들 이시다. 근처에서 사시는 분들인가보다. 옷 입은것을 보니 프리프리 하다.ㅎㅎ 이제 한국사람 다 되신듯 하다. 소주를 무척 좋아하신다.




끊이질 않는 손님들.




장사 되게 잘 되는 곳이다. 역시 무한리필은 진리이다.




이곳은 고기바!





질 좋은 고기들이 엄청나게 준비중이다. 적당히 먹을 만큼 덜어서 신나게 구워먹기만 하면 된다.




필자는 항상 스타트를 대패삼겹으로 한다. 그래야 위를 어느정도 늘려놓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곳에는 양지대패라고 준비가 되어 있다.




아따~ 실허다잉~




양념은 언제나 막타로 먹어줘야 한다. 불판도 자주 바꿔야 되고 맛이 강해서 금방 배가 불러오기 때문이다.




헛?! 막창까지 준비 되어 있을줄이야!? 이건 꼭 먹어야 해!




자, 한상 셋팅이 왼료되었다. 이제부터 신나게 한번 구워먹어 보실까?




너무 고기만 먹으면 금방 질릴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야채와 같이 곁들여 먹어주면 맛이 더 좋다.




떡이랑 순대랑 소시지도 함께 넣으면 고기 맛이 더욱 깊어지는 느낌이다.




우선 네놈부터 먹어줘야겠다!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떡이랑 소시지, 그리고 순대도 같이 올려서 먹어보자.




노릇노릇 잘도 익어가는군!? 후후...좋다.





어느정도 익었으면 이쁘게 잘 커팅해주자.




아아~ 이쁘게 익어간다. 한번 먹어볼까?





으으.... 이 맛을 지금도 글을 쓰는 와중임에도 불구하고 잊을 수 없다. 뛰어난 식감과 쫄깃한 맛이 다시 기억나서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주에도 한번 무한리필을 맛봐야 할 것 같다.




고기는 역시 기름장에 찍어 먹을때가 가장 맛있는 것 같다.





된장국 또한 기가막히다. 맛이 일품이다. 해물된장국이었다. 어쩐지...국물이 진하더라니...!




이제 막창도 먹어보자.




으...겁나 야들야들하고 쫄깃 할 것 같아...으으...




지금 봐도 정말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을 자랑하고 있다. 막창 누가 개발한거지...? 진짜 노벨상 줘야 한다.




맛이 기가 막히다. 너무 좋다. 훌륭한 맛이다. 예상했던 대로 식감이 정말 쫄구덕 거려서 씹는 재미가 있다. 고소한 육수(?) 가 흘러내려오는 그 느낌이 너무 좋다.

보통 무한리필집에 있는 막창은 완전 질기거나 그런데 이곳 아양기찻길 맛집 무한명장 막창은 정말 맛있다. 강추!




주소 : 대구시 동구 해동로 33 (지저동) / 대구시 동구 지저동 770-7

전화 : 053.983.6140


장소는 이곳이다.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니 차를 타고 오셔도 된다.

대구 사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이 고기맛을 제대로 느껴보시길 바란다. 대구에 들려야 하시는 분들, 특히 공항으로 오시는 분들은 바로 근처니까 식사 안하셨다면 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워 보시는 건 어떤가?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기어베스트 앱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동구 해동로 33 | 대구 동구 해동로 33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